자가격리 질답.

in #kr3 years ago

고투게더에서 보팅도 안왔고 @cyberrn 질문에 답도 할겸해서 써봅니다.

확진자와 같은 공간에 있었다는 사실을 어떻게 아셨어요?

확진자가 동선 파악과정에서 저와 함께 오래 소통을 한 부분이 있었어요.

Q. 지금 보건소에서 격리 관리 받고 계신 거죠? 그렇다면
확진자와 같은 공간에 있었던 사실을 알고 나서 며칠 혹은 몇 시간 후에 보건소 관리를 받기 시작하셨는지?
보건소에서 연락이 왔나요?

제가 인지한건 보건소에서 연락을 주어서 알게 되었고 월요일날 접촉을 하였고 금요일에 연락이 왔습니다. 상대가 확진 판정이 나고 바로 다음 날 쯤 연락이 온 것 같은데 그 부분은 정확히 못들었네요.

Q. 연락은 어떤 방법으로 어떤 내용으로 왔는지... 궁금하옵니다.

전화로 연락이 왔습니다. 그리고 역학조사관이 와서 직접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습니다. 아침에 10시에 연락받고 당일 3시 정도에 만난 듯 하네요. 확진자가 어떻게 접촉을 하였고 얼마나 함께 있었는지 상황 파악하는 질문들을 하였고 조금 뒤에 다음 날에 검사를 받아야 한다는 연락이 왔네요.

당분간의 스팀글은 격리 일지가 되겠네요.
내일 공무원이 방문해서 구호 물자를 준다니 언박싱 하는걸 올려 봐야 겠네요.
영상으로 찍을까나 ㅎ

Sort:  

인지한건 -> 인지한 건
월요일날 -> 월요일

구호 물자 언박싱을 스팀잇에서 볼줄은 몰랐네요~ ㅎㅎ

ㅋㅋㅋ 그러게요

오, 거기는 공무원님께서 직접 구호물자를 주시네요. 안 주는 곳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그분이 오실 때. 제가 궁금한 점이 있는데요. 어떠한 차림새로 오셨는지 궁금하구요. 그 분의 모든 점이 궁금하옵니다. 저도 같이 자가격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제 질문에 답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앞으로도 계속 잘 기록해주십사하는 마음에서, 그리고 부모님 댁이라 하시니, 부모님도 챙기는 마음에서 바이러스버스터 에어컨 필터와 마스크, 패치 보내드릴게요. 주소는 대한민국의 통제수단 카톡으로 주시면 감사요. 카톡아이디는 @koreanurse입니다. 고맙습니다.

앗 감사합니다. ^^ 직접 대면은 못할 듯해요. ㅜㅠ

언박싱 기대됩니다~
전혀 남일이 아니기에요...

그러게요 저도 제가 자가격리가 될줄은 ~~

고생 많습니당...

!shop

감사합니다 으쌰!!

你好鸭,centering!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咖啡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자가격리자에게 구호물자도 주는군요..
부디 무탈하시길...

일단 오늘 받은건 위생 키트 같은 느낌이네요 ^^

언박싱 고고^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363.68
ETH 3207.7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