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노래를 불러 보았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530_232939.png

얼마전 @sitha 님의 글에서 https://steemit.com/busy/@sitha/4hj2ew 언급되었던 내용이지요 ㅎㅎㅎ 하 많이 찔리는데 오늘 그 찔리는 행위를 해볼까 합니다 ㅋㅋㅋ

ezgif-3-742dcecde0.gif

구글님이 알아서 기존에 찍었던 동영상에 짤을 만들어 주시네요. 언제지 저게? ㅎㅎ
아마 랩을 하고 있는 것 같지요? 뭘 불렀던 걸까요? ㅎㅎ
저 올라오는 손가락은 얼핏보면 가운데 손가락 같지만 아닙니다!!! 아니에요!! ^^

오랜만에 코인에 투자를 해봤네요. 무려 코인노래방에 3천원을 투자 했습니다. 3천원 코인 투자하니 12곡을 부를 수 있더군요. 이정도면 성투인걸까요? ㅎㅎ

2곡은 랩이라 퍼펙트모드가 안되더군요. ㅎㅎ

주의

음.. 제가 음치 박치인지라 남녀노소에게 즐거운 청각생활에 심히 혼란을 일으킬 수 있으니. 플레이 버튼을 자제 하시기를 부탁드리며 .. 누르신다면 마음의 준비와 스피커를 너무 크게 틀지 마십시오 ㅎㅎ

1 김경호 - 희생

불렀던 곡 중 김경호의 희생이란 노래를 올려 봅니다. ㅎㅎ

중학교 때 좋아했던 곡인데 종종 부르네요
미친 음정 박자와 가성처리가 간드러지는 곡입니다.
(여기서 미친은 정말 미친이니.. 귀가 민감하신 분들은 안들으시기를 추천드립니다 ㅎㅎ )

2 김상민 - YOU

고음 OF 고음 이라는 그 곡입니다. 예전에 어떤 분이 신청곡으로 올려 주셨었네요. 그 당시에도 이렇게 고음불가 모드여서 안올렸다지요 ㅎㅎ 사실 부끄하고 웃껴서 안올릴까 하다가 ㅋㅋㅋ 재미있어서 올립니다.

1분 경 부터 보시면 매우 힘겨워 하고 있는 저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왠만하면 끝까지 듣지 마시고 아 고생하는 구나 하고 멈춤 버튼을 눌러 주세요 ㅎㅎ
고음불가모드의 모습도 보이고 마치 음.. 이건 마치 희노애락이 모두 담겨 있는 코메디 같은 느낌이네요 ㅎㅎ
좀 연습해서 고음불가 모드 말고 쭉 불러보고도 싶네요.

3 임재범 - 비상

날아 오르는 저를 떠올리며 감정 담아 부르는 곡입니다. ㅎㅎ 부르면 뭔기 좋은 일이 생길 것 같고 힘이 난다랄까요 ~~~ 그나마 점수가 제일 괜찮게 나왔네요.
퍼펙트 스코어는 점수가 짠편이긴 한데 저에게 요런 노래는 또 잘주는 듯 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중간에 플레이 버튼의 유혹에 넘어가지 않으셨기를 바라며 ㅎㅎ

"오빠 나 어디 바뀐데 없어? ".... 아 이게 아니죠 ㅎㅎ 어제와 오늘의 저의 모습에서 바뀐 곳이 있는데 어딘지 아시겠나요? ㅎㅎ

어제도 제목에 오랜만에를 붙였는데 오랜만에 시리즈로 하고 있네요 ㅎㅎ 다음 글에도 뭔가 오랜만에로 가게 될까요?

그럼 저는 부끄럼이 많아서 숨어 있으렵니다 ㅎㅎ

Sort:  

저도 노래를 집에서 연습하지 말고, 코인노래방을 찾아봐야겠습니다.
혼자 들어가서 하는곳인가봅니다.
열창하시는 모습 멋있습니다.

ㅎㅎ 코인노래방 정말 편리한 시스템입니다 부르고 싶은만큼 깔끔하게 ㅎㅎ

셀봇 인정합니다! ㅋㅋㅋ 저도오늘은 코인성투하러 코인노래방이나가야겠네요 ㅎㅎ

ㅋㅋㅋㅋ 인정하시는 겁니까 즐거운 나들이 되세요 ^^

와우~
아프리카 방송 하셔도 될거 같습니다~^^
유쾌한 노래 잘 듣고 갑니다~

리스팀은 내일 할께요~^^

————————————-

방금 리스팀 했습니다

새로운 흑역사 업로드라 리스팀하시면 헉 ㅋㅋㅋㅋ ---> 이라고 써두었었는데 정말 하시다니 ㅋㅋㅋㅋㅋ

왜요~^^
센터링님이 이젠 스팀잇KR의 아이콘이신데요 ~^^

뭐 소신껏 부르셔야죠^^ 내친김에 다음엔 고해도 한번 부르셔야죠 ^^

ㅋㅋㅋ 사람들이 질려 질려 질린다는 한다는 그노래 ㅋㅋㅋ
하긴 요즘에는 또 안부르려나요?

플레이버튼은 내일 해가 떠있을때 눌러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

ㅋㅋ 굳이 힘든 여정을 ^^

3처넌 열두곡이시면 성투하신듯 합니다ㅎㅎ외국나와있어서 동영상 돌리기는 힘들지만 상상으로 보았습니다~^^

ㅋㅋㅋ 성투입니다. 안돌리시는게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정말 자유로운 영혼 가운데님...
전부 노래가 너무 어려워요.
위에 두 곡은 조금 듣다가 패스...
그나마 임재범 노래는 고음이 조금 적네요. ^^

ㅎㅎ 듣기 좋은 고음이어야 하는데 악쓰는 고음이라 ㅋㅋㅋ
그나마 비상은 무난하게 불러지는 듯해요 박자는 역시나 ㅜㅜ 이지만요

성투 맞습니다~~즐감했어요^^

ㅋㅋㅋ 떡상했네요 ㅎㅎ

ㅎㅎㅎㅎ굿밤되세요^^

노래 잘부르십니다~!!!

달라진거 없냐는 질문의 50%이상은 무조건 머리입니다.
동영상 플레이 해버렸고..... 음.....술 한잔 하고 올께요.ㅋㅋㅋ

칫.. 맞습니다.
술로 잊어야 잠들 수 있는 노래인가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6158.45
ETH 3552.28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