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코인노래방에서 흰수염 고래

in #kr6 years ago (edited)

노래방.png

다시 돌아온 노래방 점수 맞추기 이벤트입니다.
오랜만에 코인노래방을 다녀 왔습니다. ^^

저는 코인노래방을 좋아하나 음치에 박치.... ㅋㅋㅋ
10초 이상 감상하시면 박자란 무엇인가? 음정이란 무엇인가? 라는 본질적인 질문이 드실지도 모릅니다 ㅎㅎ
오늘은 스티잇에 잘 어울리는 듯한 그것만이 "흰수염 고래"을 불러 보았습니다.
그 뒤에 종종 부르는 저의 애창곡인 "착한 늑대와 나쁜 돼지새끼 3마리"도 불러 보았습니다.
아 또 하나의 흑역사를 블록체인에 세겨 봅니다 ㅋㅋ
모니터에 보이는 빨간색들이 너무 가득해서 ㅜㅜ

디튜브를 이용하려 했으나 인코딩의 오류인지 안올라가져서 일단 유튭에 올립니다.
(재 인코딩의 귀차니즘 ㅋㅋㅋ 다음엔 디튭에서 뵈어요)

영상은 아래 플레이버튼을 꾹~~~
(처음에 큰소리가 나올 수 있으니 볼륨버튼은 마음의 준비를 하고 봐주세요 ㅋㅋ )
(음악에 민감하신 분은 플레이버튼에서 한번 더 고민해 주세요 ㅋㅋ )
↓↓↓↓↓↓↓↓↓↓↓↓↓↓↓↓↓↓↓↓↓↓

이벤트

이 노래는 박자 음정을 체크하는 퍼펙트스코어를 설정하고 부른 영상입니다.
과연 "흰수염 고래" 이 노래의 점수는 몇점일까요?
( 덧글 달아 주실 때 겹치는 점수가 없도록 달아 주세요. 같은 점수가 있을 경우 시간 정렬로 두번째 점수는 무시하겠습니다. )
가장 가까이 맞추신 분에게 50% 보팅 들어갑니다.
2 번째로 가까운 분에게는 30% 보팅
3번째로 가까운 분에게는 20% 보팅을 해드립니다.
힌트를 위해 그날 부른 곡들의 점수를 올려 봅니다.

444.png

  • 소수점까지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
  • Ctrl+f 단축키를 눌르거나 모바일에서는 메뉴의 페이지에서 찾기 기능을 이용하면 중복된 점수가 있는지 확인하기 편리합니다. ^^
  • 노래에 대한 팁 피드백 환영합니다. 잘 부르고 싶어요 ㅋㅋㅋ
  • 추천곡 받아 봅니다. 부를지 말지는 역시나 저의 맘입니다.

점수를 맞추어 주시는 것은 3월 4일 일요일 낮 12시까지 받겠습니다.

스팀가왕전이 열립니다.

오랜만에 코인노래방을 떠올리게 된 것은
@zenigame X @rudolph X @stunninglife의 스팀가왕 으로 인해서입니다. ㅎㅎ
https://steemit.com/kr/@zenigame/5gfdes-1

참가 제의를 받기는 했으나 내일 일정이 애매해서 일단 저는 패스를 하게 되었네요 ^^
이벤트x응원을 겸해서 포스팅합니다. ^^
내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고 하니 많이 놀러가서 시청해주세요!!!

Sort:  

저는 62.5점입니다.
육이오같은 점수 ! 짱짱맨~~^^

"내 거친 음정과
불안한 박자와
그걸 지켜보는 너어어어~~
그건 아마도
전쟁 같은 점수~~~"

ㅋ 전쟁같은 6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구두구두구두구 과연 ~~

62.72점 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
당첨 가즈아아아!!!!!
저도 노래를 잘부르고싶어요 ㅠㅠ
레슨이라도 받아야하나

두구두루두구 당첨자는 누구? ㅋㅋ
레슨 한번쯤은 봐보고 싶기는 하네요

헐랭ㅋㅋㅋㅋㅋㅋ
당첨이라니!!!! 내가 당첨이라니!!!!!

최선을 다해서 성실하게 부르는 태도 점수 60.78 드려요 ㅎㅎ 끝까지 못보고 끕니다 ㅎㅎㅎ

ㅋㅋㅋㅋ 고생?하셨습니다ㅋㅋㅋ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보아 하니 위의 70점대 점수는 페이크고
듣는동안 다운보팅에 자꾸 손이 갔으므로
45.34점 드리겠습니다.

ㅎㅎㅎ
이벤트 하려고 일부러 저리 부르신듯요(?).

ㅋㅋㅋㅋ 다운보팅 버튼에 손이 ㅋㅋㅋㅋㅋ
최선을 다했습니다 ㅋㅋㅋㅋ
이번에도 그분이 강림하실 것인가~~

ㅋㅋㅋ 다운보팅ㅋㅋㅋ

ㅋㅋㅋㅋㄱㄱㅋㄱㅋㄱㄱㅋㅋㄱㅋ 아 다크님 ㅋㅋ

ㅋㅋㅋ 다운보팅 ㅠㅠㅠ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재밌어요

아,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는 다크핑거님의 점수를 거꾸로해서 도전해 보겠습니다.

63.48로 찍어봅니다

찍신 강립하랏!!!

25.2점이 눈앞에 떠오르네요
으악 내 귀 ㅠ.ㅠ

ㅋㅋㅋㅋㅋ 그래서 미리 볼륨을 줄이시라고 음치 박치라고 예고를 드렸건만 ㅋㅋㅋ

덜 덜 ;;
이벤트 응원합니다

80 점이요~^^

ㅎㅎ 두구두구두구 과연 찍신이 강림하셨을까요?

저는 87.3점 가봅니다 :D
ㅋㅋㅋㅋ
와 봄여름가을겨울의 Bravo My Life는 진짜 보는 것만으로도 반가운 곡이네요!! 아 이번에는 꼭 맞추길 바랍니다 +_+

이 분들 최소 순위 정렬 한 거 안 보시는 분들 ㅋㅋㅋㅋㅋ

제가 노래를 잘해서 그런가봐요 ( 죄 죄송합니다 ㅋㅋㅋ)
ㅋㅋㅋㅋ 이 덧글이 올라왔음으로 이후의 것들은 점수 하향조절로 ㅋㅋㅋ

ㅋㅋㅋㅋ 점수 그래도 잘 나왔을 거라 예상하고 달았는데
저게 순위 정렬로 된 건 줄은 몰랐어요 ㅋㅋㅋㅋ

그럼 어쩔 수 없이 68.4점 ㅋㅋㅋㅋ

ㅋㅋㅋ 원래 무르기 없지만 제 맘이므로 수정된 점수로 반영하겠습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

아 점수 순위 정렬했는 줄은 생각 못 했죠
그런 것도 되나요 ㅡ,ㅡ
코인 노래방 안 가봐서 모름요 ㅠㅠ

두둥두둥 과연 ㅋㅋ

윽 깜딱이야! ㅋㅋㅋ 센터링님 원래 이런 포스팅 하시는분이셨어요? ㅋㅋ 76.5점

가끔 한번씩 하는 이벤트입니다. ㅋㅋㅋ 주의를 드렸것만 ㅋㅋㅋㅋㅋ 두둥 과연과연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