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발표] 코인노래방에서 점수 맞추기!!!

in #kr6 years ago (edited)

지난번 이벤트의 당첨자는 누구일까요 두구두구두구 ~~~ 딱 정답을 맞추어주신 분은 없지만 오차 0.1까지 따라 오신 분이 계시네요 ㅎㅎㅎ

그럼 점수를 공개 해 보겠습니다.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순서는 점수순서대로입니다. 85.40 ~ 79.34까지의 범위~~ 그런데 소수점 2자리수까지라 난이도 급상승 그러나 어짜피 작두의 힘이므로 ㅎㅎㅎ

당첨자 분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 4등 5등은 아쉽 다음에는 1등 가즈아!!!

  • 1등은 @ksc님 0.1점차이 ㅎㄷㄷ 다음에는 오차범위 0까지 가실 듯 ~~

  • 2등은 @jaytop님 감상을 깊게 해주셔서 그런지 0.2 오차 ㅎㅎ

  • 3등은 @dorian-lee 님 좀 찍어보신듯한 포스입니다 ㅎㅎㅎ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다른 분들도 다음 이벤트 당첨 가즈아!!!!

블록체인 카페 디센트리에 다녀왔습니다.

평소는 화요일 스터디 하기 전에 개인세션 받곤 하는데 그날은 오전에 촬영있고 양평으로 가서 스터디하느라 못했네요. 그래서 그 다음날인 수요일에 개인세션을 하고 왔다지요. 조급함이 좀 많은 편이라 그 부분을 들여다 봤습니다.

지난번 블록체인 카페 이야기가 나왔었기에 세션 끝나고 가기로 했습니다.

홈페이지도 딱히 없고.. 아직 지도 검색도 안되고.. 신논현역 3번 출구라는 것만 알고 움직입니다. 뚜벅이 모드로 움직일 때는 상관이 없는데 차로 움직이려니 주차때문에 전화해서 주차공간 알아 보려고 했는데 ㅜㅜ 일단 가서 확인하기로 했습니다.


블록체인 카페 디센트레 주소나 연락처가 필요하신 분은 이 명함을 참고 하셔요 ~~

홈페이지도 검색이 안되는데 명함에 나와 있는 것처럼 아래 주소입니다. ..
http://decentre.cafe/

결론은 주차공간은 없으니 참고하셔요. 주변에 유료주차장이 있다고는 하는 듯합니다. 저희는 한명이 주변 투썸에서 커피를 사먹고 주차권 받아서 거기에 주차를 했습니다.

핸드폰 렌즈 상태 매롱이라 뿌옇네요. 보정하기 귀차니즘에 그냥 올립니다. 죄송죄송 ~~

내부는 넓찍합니다. 조용해고 여유 있는 느낌이 공부하거나 집중하기 좋은 분위기 입니다. 밋업을 많이 하려고 하는 의도 답게 큰 테이블도 많습니다.

한켠으로는 저리 암호화폐 현재 가격이 나온답니다.

메뉴입니다. 몇몇개에는 컴퓨터 할아버지신 튜링이라던지도 있고 아랬쪽에는 부테린이나 사토시도 있네요. 저는 사토시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적당한 듯 하네요.


전광판에 스팀이 나왔을 때 커피를 들어 건배를 합니다. 1000원 아래로 언제 내려갔지 ㅜㅜ 날아올라라 스팀이여 ~~~

완전 상승장에 와서 저기 바라보며 커피 마시면 꿀맛일 것 같습니다 ㅋㅋㅋ

3시간 정도 이런 저런 수다 떨다가 나왔네요. 콘센트 잘되어 있고 넓고~~ 조용한게 좋습니다. 이더리움 티셔츠를 입으신분.. 뭔가 개발자 스러우신 분들이 많이 오고 가십니다. ㅎㅎ

메가로돈


각자 헤어지고.. 친구랑 둘이 영화를 보러 갔습니다. 왓챠 평은 별로 인데 물가득 나오는데다 심해들쑥 날쑥하는 이야기 ~~ 거대한 생물이라는 컨셉을 보고 싶어서 보러 다녀왔네요.

나름 큰 자본이 들어간 것 같은데 개봉관이 너무 없습니다. 신사까지 가서 봤네요 ~~ 망작필이라 안밀어 주는 것일까요?

일단 물가득 심해~~ 그리고 상어 등은 좋았습니다.

쌩뚱맞은 신파적인 요소와 뭐랄까 영화의 톤이 들쭉 날쭉하는 느낌.. 거대한 스케일 적인 느낌을 느끼기에는 아쉬운 면이 있었습니다.

기대를 내려놓고 보면 볼만한 영화입니다. ^^

음 별 3개 정도 ~~ 제가 주는 별 3개는 엄청 재미있는 건 아니지만 볼만하다 정도랄까요 ^^

그 전날에 왓차플레이에서 '언더워터'란 영화를 보고 갔는데 그 영화도 재미있었습니다. 요건 별점 3.5

요즘 다시 물이 가득 나오는 영화 리스트업중입니다. ㅎㅎ 그랑블루 같은 느낌의 영화도 좋고.. 죠스 같은 아찔한 영화도 좋고~~ 심해가 가득 나오는 영화도 좋구요 ~~

천하제일 오타대회

심각한 오타쟁이인 가운데의 자기갱생 + 글 읽는 분들의 즐거움과 보팅 빵빵이벤트입니다.

이 글에서 오타 또는 맞춤법을 찾으시는 분 시간순서대로 순번과 함께 적어 주시면 5분에게 30% 보팅을 해드립니다.
기간은 글이 쓰여진 뒤로 24시간입니다.

양식

양식 미준수 시에 순위에 드셔도 탈락?입니다. ^^ 양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자신의 순번 : 원본오타 -> 수정된글

예로 첫번째 분이 '콩부하러'란 글을 발견했다면 아래처럼 되겠지요 ^^

001 : 콩부하러 -> 공부하러

-- 중복되는 경우에는 먼저적어주신 분에게만 ^^
-- ' : ' 의 여부는 유연성있게 넘어가겠습니다. ㅎㅎ
-- 앞에 양식 미준수, 중복의 경우에는 카운팅에 안들어가니 이어서 해주세요
-- 만일 같은 순번이 있을 경우에는 뒷 순번은 탈락(눈치게임입니다.ㅎㅎ ) 002가 두명이면 뒤의 002는 탈락


선착순에 안타까워 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추가 이벤트입니다. ^^
당첨자는 다음 포스팅에 발표합니다. 만약 같은 것을 찾으신 분이 있다면 먼저 써주신분이 당첨자입니다. ^^

Sort:  

003 : 조용해고 -> 조용하고

참여해봅니다. ^^

찾아 주셔서 고맙습니다.

002 : 넓찍합니다. -> 널찍합니다.

저도 처음으로 참여 성공인건가요??

물이 가득 나오는 영화 하나 추천드려요

혹시 보셨을지도 모르지만

47 미터 (47 Meters Down, 2017)

TV 영화채널에서 하길래 봤는데

영화가 끝날때까지 긴장감이 넘치는게 정말 기억에 많이 남네요

혹시 못 보셨으면 추천드려 봅니다.

오홍 추천 감사합니다. ^^

004 : 안밀어 주는-> 안 밀어주는

이게 맞는거 같아요 ㅎ

감사합니다. ^^

005:튜링이라던지도 ->튜링도 있고
순위에 들었을까요ㅎㅎ
블록체인카페 신선합니다 ^^

말이 어색하기는 하네요 ㅋㅋ

001 : 안탁까워 -> 안타까워

참여합니다~ 1번 맞나요~ ㅎㅎ

1등 축하드리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몇개 더 찾았지만 다른 분들에게 양보할께요! ^^

특별: 아랬쪽에는 -> 아래쪽에는

맞출꺼면 특별한걸 맞춰야죠. ㅋㅋㅋㅋ
점수맞추기 실패.. 윽윽윽 언젠간 맞추고 말꺼예요.ㅋㅋㅋ

똥손이라서 정답 근처에도 못갔네요 ㅎㅎ

오. . 저도 순위안에 있네요~^^

우오오!!! 저기 꼭 가봐야겠어여 :) 신기하다....제발 이제 1스팀으로 커피랑빵이랑 다 먹을 수 있는 날이 왔음 좋겠어요 ㅠㅠ

스팀 가즈아!!!

전 작두실력은 없는 것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04.10
ETH 2560.70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