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일'상?

in #kr6 years ago (edited)

밥먹으러 갈때 찍은 콧구멍샷으로 시작~~~ 하늘에는 키스하는 7커플이 ~~ 2번째 좌상단 사진은 부러워서 아님~~~

여권 재출력.

오늘 여권사진 예약손님이 있어서 찍고서 출력하려고 하는 찰라.. 금요일 촬영하신 손님이 방문..

촬영일에 여권사진인데 턱좀만 더 눈 좀만더 하셔서 출력해가셨다. 예전에 비슷한 정도는 아니지만 보정 많이 해서 가신분이 그냥 화장진하게 해서 그랬다고 햇더니 통과되었다고 하셨던 기억이 있는데.. 그래도 이건 무리일 수도 있겠다 말씀 드렸는데.. 역시나..

원래도 예쁘신데 욕심이 과하셨음.. 그리고 여권 통과되도 오고 갈때 공항에 묶이는 경우도 종종 있다던데..

가끔 옆에서 보정하는거 보고 싶다는 분의 경우에 여기 조금만 더요 저기 조금만 더요 해서.. 보정본 보고 잠시 사랑에 빠졌다.. 계산 할 때 다시 현실세계로 돌아오기도 ^^

나가려던 찰라..

어제도 종일 실내에서만 있고 해서.. 오늘 오시기로 했던 아기촬영 손님, 여권손님 다 오셨다 가셔서 어딘가로 나갈까 하며.. 슬쩍 혼자는 심심하단 생각에.. 이쪽 친구에게 연락할까.. 저쪽 친구에게 연락할까.. 끌림이 없어 생각하다.. 예전부터 만나야지 만나야지 하면서 서로 엇갈렸던 분에게 연락.. 늘 내가 바빳는데 오늘은 그분이 바빠서 ㅜㅜ..
어딜 갈까 굴리던 찰나.. 톡이 아나 띡.. 프로필촬영할 수 있냐고 온다. 나는 대부분 아기 사진이라 성인사진은 어색해서 연습하고 재미도 느낄겸 무료프로필 커플촬영 뭐 그런걸로 카톡오픈방을 만들어 놨다. 최근 1년 사이 한 4팀이나 왔을까.. 거의 까먹고 사는방.. 오후 4시 이후로는 괜찮다고 하니 6시 쯤 방문하신다고 한다. 최근의 톡방을 통해서 온것들은 2개연속 캔슬이었는데 당일이라니..

식사는 떡뽁이와 튀김~~


밖을 나가니 비가 주룩주룩.. 빗방울이 우산 가지러 가기도 그냥 걸어가기도 애매하다 우산 가지러 올라갔다 내려온다.
뭘먹을까 고민하다 떡뽁이와 튀김이 끌려서 사러 갔다. 온누리상품권이 딸기팔때 많이 들어오는데 시장에서 써야 되기도 하고 ~~~ 떡뽁이와 튀김 준비되기를 기다리며 오뎅오 하나 꿀꺽 ~~~
다시 돌아와서 천천히 음미하면서 넷플을 통해 "나쁜녀석들 : 악의 연대기"를 본다. 아 뭐랄까 계속 볼수록 별로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그냥 꺼버린다. 너무 배불러서 겨우겨우 클리어.

찰칵찰칵..


약속보다 1시간 일찍 도착하심 당황 ~~ 들어오시는데 키가 190이 넘어 보인다.. 아 모델활동하고 있으시단다. 재미삼아 하기에는 뭔가 부담~~

컴카드라는 걸 만들려고 찍고 있는 중인데 컷이 모잘라서 신청하셨다고 한다. 뭐랄까 이쪽 잘하시는 분에게 가야 하는데 부담부담.. 컴카드가 뭔가 봤더니 모델이나 배우들이 자신을 표현하기 위해 문구와 사진을 함께 해서 만드는 브로셔 같은거라고 한다.

촬영하는데 찰칵찰칵 소리가 울릴 때마다 매번 다른 포즈가 나온다 신기신기.. 아기 따라서 포복 자세 앉아쏴 자세로 촬영하다 서서 촬영하는게 참 어색하다 ㅎㅎ

오늘도 야외 스냅촬영하다 비와서 멈추고 왔다고 한다. 평소에도 촬영을 많이 하신다고 그러시겠지.. 경험 적은 나는 뭔가 주눅 ㅎㅎ 미리 베이비스튜디오라고 말씀 드려놓기는 했지만 와서 정말 알록달록한 테마위주라 신기하다고 ㅎㅎ

거의 알록달록 아기 테마라 흰색배경 그리고 깔끔한 엔틱 배경에서만 촬영을 한다. 귀여운 컨셉같은 거라면 다른 테마 활용할 수 있겠지만 그건 패스..

사진찍는건 즐겁냐고 물어보신다. 이러저런 이야기 하다. 결과물 보다는 찍으면서 이리보거 저리보고 관찰하는걸 즐긴다고 말했다. 사진기 들고 나갈때도 무언가 관찰하는 재미로 요래조래 찍지 결과물은 잘 안보고 옮겨만 놓는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냥 바라보는 과정 자체가 즐겁다랄까.. 손님들에게야 찍어서 보여드리고 해야 하니 열어서 이것저것 하면서 결과물을 보지만..

이날 단시간내에 가장 많은 컷을 찍었다. 누르면 누르는대로 자세가 바뀌고 알아서 하시니 쭉쭉쭉.. 1000컷 정도 되는듯.. 찍으면서 손가락이 아파보기는 처음..

전체적으로 포즈 취해주시는대로 그대로 담았다. 그때는 좀 지루한가 싶어니.. 내가 심심했는지 좀더 자유롭게 내눈길이 가는대로 찍으니 재미가 붙는다. 오히려 그런 컷들을 더 마음에 들어하시기도. 재미가 붙을 쯤은 너무 후반이어서 짧은게 아쉽..

걱정했는데 다행이 마음에 드는 컷이 있다고 하신다. 휴~~ 어두운 톤을 요청하시는데 밝은톤에 익숙해서 몇컷정도 톤보정하면서 그분과 맞추어 본다.

아기사진은 조금 적응되어 있는데 성인사진은 가족사진과 여권 반명함을 제외하고는 찍을일이 없다 보니.. 어색어색 ㅎㅎ 아기는 열심히 따라다니며 뒹구르고 찍는다면 성인들은 좀 더 이성을 가진 존재랄까? 그래서 뭔가 벽이 하나 똭 있는 느낌.. 뭔가 느낌을 잘 몰라서 밑밑한 느낌이기도 하고.. 좀더 경험을 쌓고 싶기는 하다. 촬영회나 패션위크를 다녀볼까 싶어 가야지 가야지 하다 매번 까묵 +귀차니즘ㅎㅎ

그러고 보니 지난번 함께 공부하는 친구와 춤명상과 사진을 결합해서 자신의 감정이나 즐거움 등을 사진에 담아보기를 해봤는데 그것도 재미있었는데 좀더 함께 해보며 발전시켜도 재미있을 것도 같고. 코칭+사진+춤명상 같은 느낌으로 ~~

군것질 좋아하시는 것 같다고 말씀하신다. 뒤에는 박스로 군것질 거리고.. 책상위에도 젤리며 이것 저것.. .. 부정하고 싶지만 너무 증거가 많음 ㅋㅋㅋㅋ

너무 피곤해 보인다고 하신다. 하긴 오늘 피곤한 편이긴 함.. ㅎㅎ 밥드셨냐고 운을 때며 촬영도 해주셨는데 밥한끼 사주고 싶다고 말씀하신다. 하지만.. 밥먹은지 얼마 안되어서 배가 빵빵한 관계로 마음만 받겠다고 ㅎㅎ


그냥 정리하면서 캠에 녹화버튼 눌러두고 ㅎㅎ 화면은 프라이버시를 위해서 반전 모드로 두었습니다.
마치 도리도리 하는 것 같네요. 실제로 저정도 속도로 작업하면 달인 수준이겠네요 ㅎㅎ

잡담

소소하게게 끄적인다는게 길어져 버렸네요. 마지막 부분은 짧게 끝냈어야 하는 부분인데 ㅎㅎ
내일은 새로운 스터디가 시작해서 설레는 날이네요. 뭔가 월요일이란 개념이 없는 삶이지만..
그래도 월요일엔 월요병을 알아야 할 것만 같은.. ㅎㅎ
저에게 토욜, 일요일은 일하는 날이지만 금요일 토요일 밤에는 무언가를 해야만 할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것 처럼요 ㅎㅎ
일과 삶이 떨어져 돌아가는 편이 아니다 보니 일상으로 할까 '일'상으로 할까 고민되더군에 제목에 다 쑤셔 넣기 ㅎㅎ

평온한 밤 되셔요 ^^

Sort:  

탄수화물 위주의 식단^^ ㅎㅎ

센터링님 편온한 밤 되셨나요?

네 평온한 밤 되었답니다. ^^

크 분식 정말 맛잇죠!!!! 센터링 님도 평온한밤 되세요~

고맙습니다. 평온한 밤 되세요 ^^

우산이 알록달록인데 센터링님과
떡볶기와 튀김처럼 잘어울려요
낼은 옆모습을 보여주실거죠? ㅎㅎㅎ

ㅋㅋㅋ 알록달록 ^^
옆모습이라 고려해 두겠습니다.
그러고 보니 요즘은 1일 1얼굴공개 수준이네요.
신비주의 해야 되는데 ㅋㅋ

우산에 클림트의 키스가 덕지덕지 붙어있네요?ㅋㅋ 낭만적이십니다.ㅋㅋ

ㅋㅋㅋㅋ 덕지덕지 ㅋㅋㅋㅋ

우산 멋있는데요. 핑크가 센터링님과 잘 어울려 보입니다.^^
비와서 그런지 따뜻한 오뎅국물이 먹고 싶어지네요.

오뎅국물 정말 맛나더군요. ㅎㅎ
가끔 먹으니 더 그런듯요

안녕하세요 센터링님, 아 길거리 음식을 보니 너무 땡기는 군요 ㅎㅎ 떡볶기 오뎅 순대~~ 정말 먹고 싶네요^^ 편안한 밤 되시고 새로운 한 주 새로운 스터디와 함께 활기차게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아 길거리 음식 정말 그리우시겠습니다.
즐거운 일주일의 시작 으쌰 으쌰입니다. ^^

아 네 ㅎㅎ 오늘도 여기는 공휴일이라 쉬고 있네요^^ 그리움에 오늘은 피씨방을 다시한번 찾아볼까 싶습니다~~ 활기찬 한 주 시작하세요~~

예전의 롤필름 카메라면 ㄷㄷㄷ 하겠어요...^^

그래도 센터링님은 프로이시니 순간 샷으로~~~

월요일 새로운 스터디가 궁금해집니다~~~ 어흥~ ㅎ

아기 사진은 이제 적응좀 되었는데 어른 사진은 어색어색입니다. ㅎㅎ
말을 하기 이전과 이후의 차이란 ㅋㅋ
안녕히 주무세요 어흥~~ ^^

콧구멍샷 ㅋㅋ

ㅋㅋ 매력적이죠 ^^

오늘같은 날엔 옆우산에서 떨어지는 빗방울피하며 마시는 오뎅 국물이 짱이죠!!!

근데 우산 어울려요
핑크가 잘 맞나봐요

ㅎㅎ 왜 다들 저 우산을 핑크라고 하시는거죠 ㅋㅋㅋ
꿀밤 되셔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2
BTC 63686.15
ETH 2727.4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