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80개 폰트 필요하신 분들은 보셔요 ^^

in #kr6 years ago

산돌에서 한글날에 이런 이벤트를 했었네요. 한글날은 지나기는 했지만 이벤트는 진행중입니다.

이벤트 링크는 여기 : http://bit.ly/2ybQNMP

위요금제의 폰트서비스를 6개월간 제공해 주네요.

여기에서 주는 라이센스는 상업용으로 영상제작도 가능이네요. 그 아래로는 영상을 제외하면 상업용으로 쓰는게 가능이구요.

아마도 상업용영상이라며 영상만별점을 둔 부분은.. 유튜브가 뜨고 있으니.. 그들에게 돈좀 써 이런 메시지인듯 하네요.
광고 안 달때는 기본 요금제 쓰다가 광고 달리면 영상을 내려야 되는 걸까요? 흠..

요건 참고하시구요.

예전에 이미지로 한번 폰트로 한번 저작권 때문에 고생한적이 있어서. 저작권 신경쓰면서 썻는데도 애매한 부분때문에 고생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정말 한번 걸리면 머리 아픕니다.

6개월 정도 가지고 놀 새로운 장난감이 생겼네요. 최근 랜딩페이지 만들게 생겼는데 거기에 이것 저것 넣어 봐야 겠습니다. ㅋㅋ

어도비 러시

어도비에서 이번엔 러시란 녀석을 새로 발표 했습니다. 좀더 쉽게 설렁설렁 영상을 만질 수 있게 해준 툴인데요.
에펙(특수효과) + 프리미어(편집) + 오디션(음악) = 어도비 러시

이런 컨셉인데 .. 써보니 좀 심한 비약이고 가볍게 이것 저것 만질 수 있게 그리고 모바일에서 편집할 수 있는 부분을 좀더 넓힌 정도인듯 하네요.

라이트룸 CC를 클래식이랑 나누는 것도 그렇고 어도비러시도 그렇고 CC라는 이름처럼 클라우드러 어디에서나 쉽게 편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가는 듯하군요. 아이패드프로용으로 해서 가벼운 버전의 포토샵이 아닌 풀버전 포토샵도 나올 예정이라더군요. 흠.. 아이패드 프로 지르러 아 이건 아니군.. ㅋㅋ

역시나 안드로이드는 추후 지원 ㅜㅜ 아이폰은 바로 쓸 수 있는데

중요한건 제가 영상 만질일이 별로 없다는 거죠 ㅋㅋㅋ
폰트도 받았고 했는데 무언가 해보라는 계시인걸까요? ㅋㅋ

'김'치'치'킨 김치.. 치김

멕시카나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라온 사진입니다.

음.. 이 혼종은 무엇이란 말인가..
맛날 것 같기도 하고 아닐것 같기도 하고..
일단 호기심을 끄는데는 성공한것 같군요..

만우절도 아니고.. 할로윈 기념인가?

잡담

나는 코노가수다라는 흥미로운 이벤트가 열렸습니다 ㅋㅋ 고막을 즐겁게 하기 보다 아프게 하는 1인인지라 일단 리스팀해두었습니다 ㅋㅋ

어느덧 일주일의 반이 지나가고 있군요 정말 빠름빠름합니다. 금세 주말이 올듯하군요. 아 물론 저랑은 그리 관련이 없는 주말이긴 하지만요 ㅋㅋㅋ

깊은잠 고운잠들 주무시고 활기찬 아침을 맞이하셔요 ^^

Sort:  

김치치킨 이라구요......?? 잉....

김치 치킨이라네요 흠.. ㅋㅋ

일주일의 반인 수욜 엄청 피곤하더라구요..
일찍 자야하는데 드라마보구 있네요 ㅋㅋ
이번주는 진짜 힘들게 가고 있네요..

깊고 고운잠을 응원합니다.

엥 김치치킨 ....도전해 봐야겠네요 ㅎㅎㅎ

뭔가 김치나베를 떠올리게도 하고 호기심나는데 맛날듯 아닐듯 혼란스럽네요 ㅋㅋㅋ

한글날 하니 왠지 한글프로그램 만든 전하진이 위인인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 한글 처음 알았을 때 몰라서 호글이라고 읽곤 했던 기억이 ㅋㅋㅋ

아무래도 김치킨은 무리수가..

ㅋㅋㅋ 무리수란것에 공감하면서도 호기심을 주체할 수없네요 ㅋㅋ

최근 아이랑 코노에 첫 입성 해봤었는데.. 음.. 아무리그래도 참여는 못하지 싶은데..;; ㅋ
폰트에도 저작권이 있겠다 싶은데..
폰트끼리도 그 미세한 차이(글씨체.. 구분안갈정도로 비슷한 것도 많던데..) 로 머리아파지는 경우를 경험 하셨군요.. 토닥토닥

이러시고 갑자기 올리고 그러시는건 아닌지 ㅎㅎ
제가 직접 걸린적은 없는데... 함께 일하던 직원이 걸려서.. ㅋㅋㅋ

치킨을 왜 저렇게 괴롭히는 걸까요??
저건 좀 오바같은데...

ㅋㅋㅋ 혹시 맛날지도 모르지요 ㅋㅋㅋㅋ

멕시카나 저건 뭘까요 ㅋ 궁금하긴 하네요

호기심 호기심 ㅋㅋㅋ

오,,
저렇게 많은 폰트를 무료 서비스를 ...
전에는 글자 폰트를 많이 썻었어요
지금은 매일 스팀잇만 하고 있으니 므
폰트가 필요 없지만 ㅎㅎㅎㅎ

ㅎㅎ 폰트 예쁜게 많아도 막상 쓸일이 없으면 애매하지요 ㅋㅋ

꿀정보 감사합니다

읽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77.26
ETH 2570.12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