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운데에게 길을 묻.. 아 아니 아무거나 묻다. 009 회

in #kr6 years ago (edited)


( @sunshineyaya7 님 저를 회춘시켜 주셔서 고맙습니다 ㅎㅎ)

오랜만의 가운데에게 묻다입니다. 마지막 008회차가 28일 전이었네요. 중간에 몇번 할까 말까 했는데 다른 쓸꺼리도 많고 했었어서 ㅎㅎ
최근 널널히 하겠다고 해놓고는 몇일간은 1일 1포스팅 모드였네요. 자꾸 무언가 쓰고 싶어지는 ㅎㅎ 어제 오늘은 딱히 뭘 쓰고 싶은게 없더라구요. 그래서 오랜만에 꺼내든 가운데에게 묻다입니다. ㅎㅎ

스팀잇에 대한 질문이나.. 소소한 사진 질문이 될 수도 있고 ~~
컴공이기는 하니 정말 심히 간단한 컴관련 질문이나 ㅎㅎ
개인적인 뭐 키는 몇이에요 ~~~ 지금 몸무게는 몇이에요 부터
인생이란 뭘까요? (나도 몰라요 ㅎㅎ)
스팀잇에 대한 질문..(아는건 많이 없지만.. ^^)

제 글을 보면서 들었던 궁금했는데 물어보기 애매했던 부분~~
쓸때 없다고 느껴질 법 한 질문 다 환영입니다.
(사실 모두 소중한 질문입니다)

이런 컨텐츠를 해주세요 하는 요청을 해주셔도 되구요 ㅎㅎ

전부는 아니겠지만 답변 가능한것들에 답글을 달도록 할께요 ^^
천천히 끌림이 있을때마다.
(제가 즐거워야 하고, 지치면 안되니까요 ^^)

답을 달고 포스팅으로 옮기고 싶은게 있으면 포스팅으로도 옮기겠습니다. ^^
이거 포스팅으로 해주세요 해도 되구요.

그냥 스팀잇 다산콜 센터 같은 느낌으로 ㅋㅋㅋ

뉴비님들 궁금증 풀어 드리고 하려는 의도도 있는데 ㅋㅋㅋ
다들 저에 대한 호기심만 왕성하신 ㅋ

하루 정도 질문을 받고 일주일 동안 천천히 답을 달도록 하겠습니다. ^^

아 그리고 덧글이 많이 달려 본인의 댓글을 찾으시기 힘드시다는 말이 많더라구요 ㅜㅜ
브라우져의 찾기 기능을 이용해서 자신의 아이디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Ctrl+f 키 또는 메뉴의 찾기, 모바일에서도 메뉴의 찾기는 있을꺼에요. 모바일에서도 블투 키보드 쓰시면 Ctrl+f 가 크롬의 경우는 먹히더라구요)

잡담

  • 어제는 오랜만에 동노를 다녀왔습니다. 한 2주 정도 만인듯 하네요. 늘 애절하게 그리워하면서도 귀차니즘에 ㅋㅋㅋ 그리고 오랜만에 소리를 지르려니 목이 잠겨 있더군요. 뭐 하나라도 스팀잇에 올려볼까 봤으나.. 평소도 심각했으나 더 심각한 수준이라 패스를 하였습니다.
  • 오늘은 스터디도 있고 해서 일할 꺼리를 가지고 카페에 가서 해야지 했는데.. 건드리지도 않았네요. 밀린 것 내일 집중 모드해야 겠습니다. 카페에서 일 잘하시는 분들은 집중 잘하던데.. 저는 늘 잉여잉여 하게 ㅎㅎ
  • 어느덧 5월의 마지막 주라니 시간이 엄청 빠르네요. 어느덧 스팀잇에 서식?한지는 13개월차군요. 이제 걸음마 조금 익숙해 진듯 합니다.
  • 코인판이 흉흉?하네요 이런.. 차트를 거의 안보고 있는지라 다른 분들 글보고 그래? 하면서 들어가 봤네요. 그러고 보니 와우코인 ICO 해서 받아둔게 있는데 갸들은 지금 가격이 얼마나 되려나 ~~ 궁금해지네요 ~~ 꾹꾹 땅을 얼마나 제대로 다질려고 탄탄한데서 높이 높이 올라라 ~~
  • 지난 번 밤길에 즐거이 읽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틈틈히 덧글 달고 있는데 아직도 못단게 한가득이네요. 그런 긴 일상글 줄여야지 했는데 최근 글은 다 고런 스타일이었네요 ㅎㅎ
Sort:  

일상을 잼잇게 보고 있습니다 요즘 방송 잘안하시는거 같아요 ~~ 딸기 매출은 얼마나 되시나요??ㅎㅎ 요즘운동하는거 방송으로 올려주세요

오랜만에 방송을 했었다지요 ㅎㅎ 딸기 매출이라 잘 모르겠네요 한박스에 13000원에서 2만원까지 있고 나오는 박스 수에 따라 다르겠지요 ㅎㅎ 요즘 운동이라 도장 사람이 많아서 부끄하고 언젠가 개인영상으로 올려 볼께요 ㅎㅎ

국민인사드림니다.방가방가반가워요

반갑습니다. 국민님 ^^

딸기도 이제 철이 끝나가네요. 이제 동생분은 어떤 농사를 준비하시나요? 오이를 키우시려나요?

저도 이게 궁금했습니다 ^^

센터링님이 좋아하시는 초록초록한 색의 오이가 이제 등장할 것 같아요^^

저도 아직 모르겠네요 ^^ 아마 토마토가 될 수도 오이가 될 수도 있을 듯합니다.

저도 아직 모르겠네요 ^^ 아마 토마토가 될 수도 오이가 될 수도 있을 듯합니다.

센터링님 안녕하세요! 제가 dlive를 해보려고 우선 유튜브 라이브로 테스트겸 해봤는데 우선 핸드폰게임을 모니터에 띄워서 그것을 송출해서 라이브로 틀어봤는데 방송으로는 너무 느리게 재생이 되던데.. 이건 제 컴퓨터가 사양이 낮아서 그런거겠죠?.. 참고 라이브영상 올려드립니다! 고수로써 조언 부탁드립니다!!ㅠㅠ

유튜브라이브영상

프레임이 왜 이렇게 떨어지지요? 게임할때는 랙이 안걸렸다면 송출 프로그램 설정 문제있을 수도있어요.

송출프로그램은 xsplit썼고 블로그찾아보고 하라는데로 했는데.. 그래도 느린것이 혹시 컴퓨터 사양과도 관련이있나요?.. LG그램 노트북으로 돌리는거라서요..ㅎㅎ

방송시 게임이 느려지는건가요? 방송 인코더 바꾸어보세요. 저는 obs 송출프로그램써서 xsplit는 잘 모르겠어요.

xsplit은 사양에 많이 타는 물건이어서요. CPU 점유율이 높을 수 록 프레임저하가 있어요. 그래서 다중코어 CPU를 사용하실 경우에는 나아집니다.

일단 저의 세팅값입니다. 비트레이트나 키프레임등 사양에 따라 조절해 보시면서 테스트해보셔도 좋ㅇ들 것 같아요 ^^

저도 잘 모르는 부분이라 많이 도움은 못드리네요 ^^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

오웃 답해주셨네요 저도 소소하지만 하나 묻겠습니다. 행복의 정의는 무엇인가요?ㅋㅋㅋ

회를 잘 안드신다고 하신게 맞나요?
헷갈려서 ㅎㅎㅎ
그런대로 먹거나 매우 즐기는 안주는?????ㅎㅎㅎ

네 회는 분위기 맞추는 정도고 싫어하는 정도까지는 아니지만 찾아서 먹을 정도는 아닙니다. ㅎㅎ
일단 제가 술을 잘 안마셔서 .. 안주로 뭐가 좋은지 모르겠어요
음.. 지금은 과일 안주가 먹고 싶네요.

사진 잘 찍는 노하우 콘텐츠 해주세요~~ ㅋㅋ

이미 잘 찍으시던걸요 ^^ 3분할 구도 / 대각선 선을 잘 활용하기.. / 아이래벨을 벗어나서 다양하게 촬영해 보기.. (바닥에 카메라 두고 찍기나 위에서 찍기.. ) 가까이 멀리 다양하게 접근해 보기.. 같은 대상이라도 다양하게 찍어보는 편이에요.. ㅎㅎ 뭐 저도 그리 잘찍는게 아니라서 가볍게 떠오르는건 이건데 너무 기초이려나요 ^^

와..
진짜 대단한 인기입니다 ㅎㅎ
ico코인을 받아 두셨군요 부럽습니다 ^^*
당분간은 좀 바닥을 기지만
결국은 오르지 않겠어요...
홧팅!!입니다^^*

ㅎㅎ 길고 긴 장기전이네요 화이팅입니다. ^^

센터링 아니 가운데님..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요즘 즐겨드시는 메뉴는 무엇인가요? ㅎ

저는 메뉴가 매번 바뀌어서 요즘 즐거먹는 건 따로 없네요.
종종 이거다 싶으면 그것만 매끼 먹기도 하는데 말이죠 ^^

가운데님의 일상글은 편안하고 좋아요! 저는 운동영상 올려달라고 요청하고 싶어요! 가능할까요? ㅋㅋㅋㅋ

ㅋㅋㅋㅋ 네 언젠가 올려 볼께요 ~~ 108배 영상도 한번 올려야 되는데 말이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5811.20
ETH 3178.0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