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운데에게 길을 묻.. 아 아니 아무거나 묻다. 008 회

in #kr6 years ago (edited)


( @sunshineyaya7 님 저를 회춘시켜 주셔서 고맙습니다 ㅎㅎ)

4월의 마지막 날 마지막 월요일 잘 보내셨으려나요 ^^
조금 전에 돌아와서 이 글을 끄적끄적하고 있네요~~
어느덧 푸르른 5월의 하루라니 ㅎㅎ

스팀잇에 대한 질문이나.. 소소한 사진 질문이 될 수도 있고 ~~
컴공이기는 하니 정말 심히 간단한 컴관련 질문이나 ㅎㅎ
개인적인 뭐 키는 몇이에요 ~~~ 지금 몸무게는 몇이에요 부터
인생이란 뭘까요? (나도 몰라요 ㅎㅎ)
스팀잇에 대한 질문..(아는건 많이 없지만.. ^^)

제 글을 보면서 들었던 궁금했는데 물어보기 애매했던 부분~~
쓸때 없다고 느껴질 법 한 질문 다 환영입니다.
(사실 모두 소중한 질문입니다)

전부는 아니겠지만 답변 가능한것들에 답글을 달도록 할께요 ^^
천천히 끌림이 있을때마다.
(제가 즐거워야 하고, 지치면 안되니까요 ^^)

답을 달고 포스팅으로 옮기고 싶은게 있으면 포스팅으로도 옮기겠습니다. ^^
이거 포스팅으로 해주세요 해도 되구요.

그냥 스팀잇 다산콜 센터 같은 느낌으로 ㅋㅋㅋ

뉴비님들 궁금증 풀어 드리고 하려는 의도도 있는데 ㅋㅋㅋ
다들 저에 대한 호기심만 왕성하신 ㅋ

하루 정도 질문을 받고 일주일 동안 천천히 답을 달도록 하겠습니다. ^^

아 그리고 덧글이 많이 달려 본인의 댓글을 찾으시기 힘드시다는 말이 많더라구요 ㅜㅜ
브라우져의 찾기 기능을 이용해서 자신의 아이디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Ctrl+f 키 또는 메뉴의 찾기, 모바일에서도 메뉴의 찾기는 있을꺼에요. 모바일에서도 블투 키보드 쓰시면 Ctrl+f 가 크롬의 경우는 먹히더라구요)

잡담

  • 오랜만에 치맥을 하였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치콜인데 말이죠 ㅎㅎ 호가든이던가 먹었는데 맛이 괜찮기는 하더군요. 맥주 한잔인데 알딸딸이란 ㅎㅎ
  • 요즘 오르는 재미가 있어서 가끔 업비트 시세를 보는데 오늘은 재미없네요 ㅎㅎ 지금은 어짜피 관상용? 암호화폐 모드이긴 하지만 그래도 ㅎㅎ
  • 내일은 쉬는 날이라죠? 오늘 내일 예약하시는 분 전화 듣고 나서야 알았네요. 아 내일 쉬는 날이구나... 어쩐지.. 평일인데 오시려 하는 분들이 많네? 이러고 있었는데 다들 즐거이 쉬셔요.
  • 센터링에게 묻다는 주마다 하고 있는데 방송하다가 심심하면 댓글읽고 답글 다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ㅎㅎ 요즘은 방송에서 댓글 읽어달라고 미리 말씀해주시는 분도 있고 요번 주는 언제나 방송을 해야 하려나 ㅎㅎ
  • 원래는 80% 이상 유지를 목표로 해서 75% 아래로 보팅파워를 잘 안떨어 트리는데 요즘은 관리를 못해서 70% 초반 까지 왔다 갔다 거리네요 조절 좀 해야지.
  • 마르크폴로는 시즌 2 4화 정도 달리고 있습니다. 오나의 아저씨던가도 보기 시작 !!!
  • 어제 서점 갔다가 유유 출판사의 "리뷰 쓰는 법"을 구매해 왔습니다. 흥미로운 이야기들 많은듯 ㅎㅎ 본다고 따라하려고 애쓰는 건 아니지만 자연스레 글 어딘가에 묻어나서 조금 더 좋은 글이 되었으면 하네요.
  • 지난 글에서 응원 가득 받는 덧글을 많이 주셨더라고요 감사 감사합니다. ^^
  • 이래 저래 조잘 데었지만 이러나 저러나 제가 즐거워야 지속가능한 스팀잇이 가능하기에 가중 중요한 건 저의 즐거움이네요 ㅎㅎ
Sort:  

센터링님 평양냉면파입니까 함흥냉면파입니까
함흥냉면이라면 비냉파입니까 물냉파입니까 ?

함흥냉명과 평양냉면의 차이를 모릅니다.
비냉시켜서 반정도는 비냉으로 즐기고
물냉육수를 시켜서 물냉모드로 먹습니다. ^^

@centering님 프로필 사진처럼 에너지넘치고 유쾌하신것 같아요
이방에서 댓글 읽는것만 해요
어떤분이신지 ...감이오네요
감사해요 ^^

드디어 오셨군요 ㅎㅎㅎ 내일은 전세계에서 통용되는 근로자의 날이랍니다 ㅎㅎ 근로자의날에 근로 할 뻔 했지만 가운데님은 지금 제일 관심사가 무엇일까요?? 오늘 같은날 방송을 해주시면 늦게까지 함께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아쉽네요 ㅎㅎㅎ

음 무얼 하며 살까? 무엇을 직업으로 할까? 뭐 이런 것들이요. ~~~

아이디를 centering (가운데)이라고
지으신 이유가 궁금합니다ㅎㅎ!!

고것은 요 닉네임 첼린지를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

https://steemit.com/steemitnamechallenge/@centering/steemit-centering

아이디가 centering이셔서 볼때마다 궁금했는데
축구를 좋아하시나요 ㅎㅎㅎ 좋아하신다면...
센터링... 윙 포워드신가요 ㅋㅋㅋ (가볍게 질문 드립니당...ㅇㅅㅇ

고것은 요 닉네임 첼린지를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
축구는 해본지 10년 정도 지났네요 ^^
https://steemit.com/steemitnamechallenge/@centering/steemit-centering

첫사랑은 몇살때?
이런질문
교생 샘에게 하던 질문이네요 ㅎㅎ

아직까지 첫사랑은 모르겠어요 ^^
초등학교 6학년 때 좋아하던 아이기 았기는 했는데 그건 풋사랑의 느낌이고 ^^

크 센터링님은 책 정말 좋아하시네요😀
굉장히 스마트하신거 같아요!!!
5월에 가정의 달인데 여행계획 있으신가요~?

안동을 한번 다녀올까 하기는 해요 ^^

반갑습니다 센터링님 5월을 맞이했네요..
5월은 연휴가 굉장히 많은 달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지내시는지 궁금합니다

어버이날 전 후로 해서 한번 쯤은 내려갈 듯 합니다. ^^
내일은 딸기를 팔러 가는데 일주일에 한번은 동생을 보네요 ~~

저도 오늘 맥 주 한잔 했슴당 ㅋㅋ
치킨은 아니고요. ㅎ군만두랑..
요즘 맥주가 엄청 땡김당 ㅎ

질문요..블로그 쓰려다가 별거 아닐지몰라서 걍 묻습니다.
며칠전 제 글에 보팅이78명 이나 했더라구요.
이상타 해서봤더니 외국인들이 한꺼번에 0.00이 엄청 ...제거 해킹하거나 당하는거 아니겠죠?
종종 그런일이 있었잖아요 ㅠㅠ
좋은건지 나쁜건지 당췌 몰겠어요.

어쩌다 한번씩 그리 오는 경우가 있는데 봇이라서 신경쓸껀 아닌 듯 해요 ^^

센터링이 축구? 아니면 가운데 길을 걷겠다는 뜻인가요?

고것은 요 닉네임 첼린지를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

https://steemit.com/steemitnamechallenge/@centering/steemit-centering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416.38
ETH 2379.95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