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직장을 소개합니다

in #kr6 years ago

제가 일하는 곳은 화력발전소입니다. image

뭐 그리 좋은 직장은 아니지만 먹고 살려고 다니고 있어요 ㅠㅠ

image

image

터빈이있는곳 온도 입니다 44.2도 !!!
지금은 오버홀(정비) 기간이라 이곳에서 일을하고
있는데요 완전 죽을맛입니다 ㅠㅠ

가만히 있어도 땀나는데 여기서 노가다를
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여러분은 어떤곳에서 일을하시나요? image

저게 터빈입니다!!! 앞쪽에 있는것은 발전기

Sort:  

예전에 현장답사 갔었는데 기억나네요!!ㅋㅋㅋ 팔로보팅하고가요!! https://steemit.com/kr/@goldmountain94/kex
제글 참고하시고 비트코인다이아랑 이오스 무료로 받으러오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발전소 안이 이렇게 생겼군요!

처음에는 신기한데 다니다보면 별거 아니에요 ㅎ

후.. 힘드시겠어요.
예전에 인터넷방송에서 화력발전소 벽 타일을 가는 알바썰을 본 적이 있는데, 단기 알바가 아니라 직업으로 일을 하신다니 대단하십니다.
멀리서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하셔요!

노가다 인생입니다 ㅠㅠ

먹고 사신는 것은 둘째 치고
제가 보기엔 정말 많은사람에게 도움을 주는 일을 하시는 것같아요.

ㅎㅎ 그렇게 말씀해주니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cds3156!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blockchain survived its first virus plagu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223.35
ETH 2688.72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