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프랑스어 이야기 [05] 장을 지지다

in #kr7 years ago

여기 보니까 고등학교때 불어 공부하신분들이 좀 계시군요...전 살면서 불어를 접할 기회가 별로 없었어서 너무 신기합니다!! 프!!프!!!!!프프프!!!!!한국어 발음써놓은것만 봐서 똑같은줄알았는데 마망이 차이가 있었군요...프랑스어를 말할일은 없을테니 쓸때라도 -ain과 -an 잘보고 써야겠습니다 ㅎㅎ

Sort:  

앞으로 글하나당 프랑스 단어 하나 머리에 새겨 드려려고 제가 노력 해볼께요.
프랑스 여행 오실때를 대비하야...
참 ! 띄워쓰기 조심하시길...

ㅋㅋㅋ근데 프-이어!!!때문에 머리에 쏙 들어오긴 합니다!!!! 문화수업이아닌 진짜 프랑스를 체험할수있는 날까지 연습해둬야겠습니다 ㅎㅎ :-)

죽을힘을 다해 돕겟습니다
첫째가 좀 좋아지면 발음선생님으로 이용할 계획입니다 !

스팀잇 로고 닮은 첫째...:-)

이젠 제법 소년으로 성장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45.30
ETH 2331.01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