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일기] 어느날 갑자기, 사무실이 없어졌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게임 만드는 @ccodron 꼬드롱 입니다.

약 일주일 전에 스파임대를 받고 '이제 맘껏 스팀잇라이프를 즐기겠군' 했는데!! 그날 이후 글을 쓰는것은 물론이거니와 스팀잇 자체를 제대로 못했어요.


얼마전까지만 해도...


일안하고 게임...하하하하

작지만 아담하고 전망이 좋은 사무실에서 기분좋게(?) 일했어요. 원래 계획대로라면 12월쯤 알파버전을 끝내고 2월에는 새로운 오피스로 이사를 가야 했습니다! 하지만 처음하는 일이다보니 생각치못했던 일들도 많이 일어나고 예정보다 계획은 계속 미뤄지게 되었어요. 왠지 모를 불안감에 1월쯔음 대표인 Danny에게 몇번이나 사무실관련 문제를 물어보았지만....그는 그걸 신경쓸시간에 집중해서 더 일하겠다고 했어요. 하하하하하하하하 저도 뭐 어떻게든 되겠지하는 마음으로 별 생각없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려하던 일은 결국 일어났어요. 사무실이 뿅! 사라져버린거죠 하하하하하하 그래서 당분간은 오갈데 없는 신세가 되었답니다 하하하하하


좋은점도 있어요 분명

1111.jpg

본격 카페 민폐녀 되기_의자 2개 사용

하하하하하 이렇게 쾌적하고 샐러드도 맛있는 'S'카페에서 일할 수 있잖아요 하하하하 이야 신난다~

  • 쾌적하고 늘 새로운 작업공간
  • 빨리 일을 해서 사무실을 갖겠다는 목표 의식과 더불어 일 속도 증가
  • 식곤증이 올 때마다 커피 바로바로 조달 가능

이렇게 쓰고보니 카페에서 일하는건 정말 장점 투성이네요 하하하하 스티브 잡스도 허름한 창고에서부터 시작했다는데 이정도면 거의 궁전 수준이네요! ^0^ 스티미언 여러분들도 힘든 상황에서 늘 웃음을 잃지 마시고 긍정적인 마음을 가집시다^0^........

KakaoTalk_Photo_2018-02-09-00-41-25.jpeg

살려주세요...

Sort:  

힘내세요 꼬드롱님. 그래도 긍정적이신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제가 상황도 모르고 sevendaybnwchalleng를 지목했네요 ㅠㅠ~ 같이 참여해보아용^^

ㅋㅋㅋ결국 또 지명을 받고 말았군요...! 하하

아 안된 사연이지만... 그림이 너무웃기네요ㅋㅋㅋㅋㅋㅋ백발ㅋㅋㅋㅋ @위로해

슬픔을 표현했는데 웃음을 드렸군요 ㅋㅋㅋㅋ 한분이라도 웃어주신다면 저도 그저 기분좋네요 ㅎㅎ

ㅠㅠ.. 눈 떠보니 길바닥이라뇨

우리 대표님 좀 혼내주세요 ㅠㅠ

게임 만드는 여자 멋지네요. 어떤 장르의 게임을 만드시는거에요?

아 ㅎㅎ 간간히 올리긴했는데 ..서바이벌 전략게임이에요 컴퓨터 게임이고 ㅎㅎ 나중에 정리해서 보여드릴게요

?????

어느날 사무실이 없어졌다는게 이해가 안감ㅋㅋ

사무실 재계약을 안한상태로 대책없이 있다가 계약 만료 후 사무실이 없어졌다는 이야기 입니다. 어느날 갑자기라는 표현은 사건을 좀 더 과장하여 희화화하기 위함이었습니다. :)

대표 Danny에게 카페에서 일하는 사진을 많이 많이 보내서 어필 좀 해야겠군요ㅎ

긍정적인 에너지..!!! 멋지십니다. @ccodron님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응원받으니 힘좀 내보겠습니다 ㅎㅎ

죄송하지만, 좀 웃겠습니다 꼬드롱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자두개는 좀 대박인 듯?
이제까지 저리 하시는 분 못봤어요 ㅋㅋㅋㅋㅋㅋ

인정? 어 인정.
사무실일은 어서 빨리 구해지길 :D

예 저도 하루빨리 구해지길 :-) 웃음을 드려 영광입니다 ㅎㅎㅎ

^^ 즐거운 스티밋!!!

감사합니다 !

와 멘탈갓입니다.. 긍정파워 오졌꾸요~~ 리스펙트`!!

앗 급식체다!!!

거북이목 조심해요!!!!!ㅠㅠ 저도 늘 앉아서 컴퓨터로 일하는 터라... 자세 때문에 곤욕이에요..ㅎㅎ
힘내자구요! 토닥토닥

토닥토닥...거북목방지 스트레칭 매일 해주세요!! 저도 요즘 너무 아파서 매일 하고있습니다 ㅎㅎ 힘냅시당

ㅎㅎ 게임은 뭐 좋아하시나여!

지난번에도 포스팅을 했는데 ㅋㅋㅋㅋ 전 게임을 안좋아해요 ㅋㅋㅋㅋㅋ

ㅋㅋ 당구만 좋아하시고 게임은 좋아하시진 않고그냥 만들기만 하시는구나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3375.38
ETH 2393.56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