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이벤트] 전국 한복자랑~♪_8스달 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향단이 @ccodron 꼬드롱입니다.

KakaoTalk_20180214_102347404.jpg

이제 내일이면 설 연휴가 시작되네요! 제 고향은 따뜻한 남쪽지방인데요^^* 명절 때마다 한복을 입곤 했는데..... 다른 집은 안그런다는 것을 크고 나서야 알았답니다. 정말 한복 안입나요????? 왜죠??????

예전에 일본여행을 갔는데 유카타를 입고 돌아다니는 것을 보고 너무 부러웠어요. 우리나라 한복도 너무너무 예쁜데 많은 사람들이 그 가치를 잘 몰라주는것 같아 아쉬웠어요! 그래서 명절이라도 한복을 입을 수 있는 분위기가 되면 좋겠다는 생각에 작은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
  1. 보팅을 합니다.
  2. 설 연휴 동안 한복을 입은 사진(얼굴은 가려도 돼요)과 함께 @주사위 를 댓글로 달아주세요.
  3. 리스팀은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생활한복도 가능합니다^^

이벤트 보상
  • 8SBD
  • 가장 높은 주사위 숫자가 나온 순서대로 최대 8분에게 드립니다.(예를 들면, 참여인원이 1명이면 8SBD, 2명이면 4SBD씩...)
이벤트 마감
  • 2/17일 자정까지

KakaoTalk_20180214_102607640.jpg

많이 참여해주세요^0^

Sort:  

아이들도 가능한건가요?
내일 아침 응모하러오겠습니다.
뜻깊은 이벤트에 감사합니다.^^

이 글 보니까 저도 생활한복 하나 맞추고 싶네요. 대학 후배가 한복입고 왔는데 되게 잘어울리더라구요!!! 그동안 잊고 있었는데 이 글 보니까 한복 입고싶은 욕구가 스멀스멀..

오오!! 생활한복도 요즘에 진짜 멋있는거 많더라구요! 기회되면 꼭 입어보세요 !!!

오.. 참여하고 싶지만 저도 한복이 없기에.. 패스입니다..
i14044190412.jpg

하지만 격하게 끼고 싶다!! 으어어어 워어어어어엉!!!

으아앙 아쉽네요 ㅠㅠ 사실 한복이 없는경우가 많죠 ...그래서 이벤트 걸면서 걱정을 많이 했어요 ㅠㅠ

한복이 참 잘어울리시네요 ㅎㅎ
한복이 없어서 저는 패스

감사합니다 :) 마지막 사진의 한복은 저희 엄마가 만들어 주셨어요 ㅎㅎ 한복이 없는 분들이 많아 아쉽네요 ㅠ

캬후~~~~ 한국뽕에 취함과 동시에 한복을 입읍시다 ! 두유 노우 싸이 ? 두유 노우 김치 ? 두유 노우 한복? @홍보해

ㅋㅋㅋㅋㅋㅋㅋ괘...괜찮으신거죠????ㅋㅋㅋㅋ 홍보 감사합니다 ^0^ 한복은 없으신가요?? ㅎㅎ

@ccodron님 안녕하세요. 개부장 입니다. @umkin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이벤트다!! 하고 들어왔는데... 한복사진이라니...! ㅋㅋ 한복 입으신 사진 잘 보고 갑니다 ㅠㅠ 즐거운 설 보내세요 ^^

ㅠㅠ 앗 ... 한복이 없으신거군요...ㅠ 감사합니다 @duckcun 님도 새해복 많이 받으시구 설 잘 보내세요 :)

한복만큼 이쁜 옷도 없지만 저희 집은 한복안입은지가.... 응원만 하고 갑니다 ㅎㅎㅎ

갑사합니다 ...! 예상은 했지만 정말 많은분들이 한복이 없군요 ^^;; 응원 감사합니다 !

20170929_094840~2.jpg
유치원에서 명절마다 입고오라해서 입힐날이 많네요^^~ 요거 인정되나요?
암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아구 귀여워라! 애기들 인정해 드리겠습니다! 댓글로 주사위 돌려주세요~

저도 한복이 없네요 ㅠㅠ

사실...어릴때 빼곤 한복을 잘 안입는 경우가 많으니까요 ...ㅠㅠ 아쉽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302.59
ETH 2654.83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