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록3] 현상보다 중요한 것은 ?

in #kr6 years ago (edited)

불편함을

불편함으로 여기면

불편에 그치지만

불편함을

해결책을 만들 수 있는 기회로 여기면

불편함이 동기부여가 되고

그 동기부여가 편리함을 만든다.

현상보다 중요한 것은 반응이다.

Sort:  

좋은 글 앞으로도 많이 부탁드립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해요^^

잘 봤습니다. 좋은 글귀네요.

감사합니다^^ 자주소통해요~~

아멘ㅎㅎ
(그대로 될줄 믿습니다^^)

발명이란 것도
그 불편함에서 나오는 것이니
불편이 꼭 나쁜 건 아니라고 봐요

오늘도 좋은 하루요

맞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보내셔요~~

꾸준히 좋은 말씀 전해주셔서 감사드려요! :)
불편한 현상을 이겨내는 반응을 저도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도 wherever님께서 올리시는
신선한 글 잘보고 있어요^^
늘 응원합니다~~

불금이 되서 잃어가는 동기부여를 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

즐거운 불금보내셔요^^

좋은 어구 입니다.... 잘 보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자주뵈요~~

저는 불편함에....음 그런갑다.
하는 그런 만만디에요. ^^

그 불편함을 해결하려고 하는 사람이 선구자(?)인것 같아요.

긍정의 힘의 소유자이시네요~
긍정파워도 무시못하죠^^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애니보카님두 좋은 하루보내셔요^^

이런생각을 가지고계신분들이 특허품을 발명하시는거같아요
저도 그냥 불편하다 생각하고 개선을 어떻게 할지 잘생각못하는스타일이라;
공감가는 글귀네요!

superyuyang님도
좋은 특허품 발명하시길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715.05
ETH 3186.2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