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 kr-drawing]리그 오브 레전드 '소나' 팬아트

in #kr6 years ago

룰루 제가 즐겨하던 미드라이너 챔피언이었습니다 ㅎㅎ 오리아나도 좋아했구요.
요즘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소나는 너무 어려워서 잘 활용하지 못했었습니다 ㅠㅠ 서포터를 잘 못하기도 했고.. 그렇다고 해서 다른 포지션을 잘했다는것도 아니지만............(침울)

Sort:  

아닛 미드라이너시라니! 엄청난 실력자신거 아니에요 당근님 알고보니?! 룰루 미드 꽤 어려울텐데 오리아나도 그렇고, 유틸성 있는 미드챔을 좋아하셨나 봐요! 요즘도 미드 룰루, 오리아나 괜찮습니다:) 서포터를 잘 못하셨다는 건....전형적인 뒤도 안보고 오로지 킬을 위해서 돌진하는 정통 미드라이너란 소리셨군요! ㅋㅋㅋ

북미섭 브론즈존에서 앞뒤 안가리고 무조건 개돌하는 오리아나 미드 보셨으면 아마 저였을겁니다.
1킬을 먹기 위해 2데스를 주는 주는 정신을 결코 잊지 않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착한 미드라이너 인정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630.78
ETH 3406.2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