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풍류판관의 투자일지 3차] 포트폴리오 및 대응전략

in #kr6 years ago

저는 투자나 이런거에 대해서 하나도 모르다가 어쩌다보니 코인을 알게 되서 스팀잇에 흘러들어왔어요 ㅋㅋㅋ 그러다보니 저런 많은 투자 종목이 있다는것도 풍류판관님 글을 읽고 처음알았습니다ㅋㅋㅋ; 읽어보니 흥미가 생기네요. 무서워서 시도는 못해볼거 같아요... (<- 그러면서 코인은 함) 평생 그림 그리는 것 밖에 모르던 저에게 완전 신세계에요 ㅎㅎ. 투자 일지 앞으로 자주 읽으러 오겠습니다!! 수익률 50000% 기원!!!

Sort:  

ㅎㅎ 사실 투자를 하지 않으시는 분이라면 지루할 수 있는 글인데 재밌게 읽어주시고 보팅도 해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ㅋㅋ 수익률 오만프로가 되면 그거 반 스파 충전해서 팍팍 보팅해드리겠습니다

내일까지 미니스트리트 하는데 놀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