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Drawing #3] Lute Player in Blue dress, iPad Pro painting // 류트를 연주하는 소녀

in #kr6 years ago (edited)

pp.png

Hello! My fellow Steemian friends :)

This is number 3 of my daily drawing.
I painted a blind girl in blue dress playing lute to share on Steemit.
This painting was inspired by traiditional Korean paintings.. like this.

Image source: Painting by Shin Yun-bok, 18th C.

The painting I am going to share with you today is definitely inspired by Korean traditional painting, but with contemporary twist.
I hope you enjoy watching the progress :)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친절한 이웃 당근케이크 입니다.

데일리 드로잉이라면서 이번주는 목요일이 되어서야 드디어 첫 그림을 올리게 됐습니다.

이럴거면 이름을 위클리 드로잉으로 바꿔야 하는게 아닌지.....................?

그래도 꿈은 크게 가지는게 좋으니까! 하하하!!!!

이번 주의 주제는 없습니다.

오늘도 역시 그냥 그리고 싶은걸 그렸어요.

그리고 전 항상 예쁜 여자 아이를 그리고 싶어하죠.......

Yes, 전 저의 욕망에 매우 충실한 사람입니다.

이상한 사람은 아닙니다..... 믿어주세요.

1.png

시작은 항상 러프하게 합니다.

2.png

새 레이어를 만들어서 덧그립니다.

3.png

I think blue works pretty well for her dress. What do you all think? :)

색 배합을 해봅니다. 옷을 파란색으로도 해봤다가, 보라색으로도 해보고 핑크색으로도 해봤습니다.

차분한 느낌을 원했기 때문에 파란색으로 통일했습니다.

Untitled_Artwork 2.png

I chose blue for her dress because I wanted this painting to feel calm.

Please watch this youtube video for full time-lapse video ^_^

오늘은 용량이 커서 gif가 아니라 유튜브 링크로 그림 과정을 가져왔습니다!


그런데 오늘 그린 그림은 음.. 제목에는 일단 소녀라고 했습니다만...

사실은 소년이었습니다!!! ^_^

Unknown.jpg

저렇게 예쁜 아이가 여자일리 없잖아요

그럼 내일 다시 새로운 그림과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follow_carrotcake.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사실 소년이었다니....ㅋㅋㅋㅋㅋ
사랑에 빠지면 큰일? 날 뻔 했네요 ...휴 ㅋㅋ

ㅋㅋㅋㅋ 큰일날뻔 하셨군요!!!

눈이 무서버요 ㅠㅠ

헛...ㅠ 죄송합니다...
제 지인 중에도 제가 그린 그림을 무서워 하는 분이 한명 있는데
인형도 무서워 하더라구요. 그냥 갑자기 생각이 났습니다ㅋㅋ

왠지 연주 실력도 출중할 것 같군요. 근데 구슬픈 연주로 ‘산수.....’ 죄송합니다. ㅋㅋㅋ

유나님 이제봤더니 사방에서 산수유송 프로모션하고 계신거였어요?

아. 스팀잇에 비밀 댓글이 시급하네요. ㅋㅋㅋ

오오 능력자시네요ㅠ
고혹적인 류트를 연주하는 소녀(?)ㄴ이네요ㅎㅎ 저 눈빛 ㄷㄷ

소녀ㄴ 이 딱 알맞은 단어같네요ㅋㅋ 씽크빅!

대 반전이었네요. 소년이었다니 !!!

쨔-잔! 소년이었습니다!

눈라인이 섬세하고 아름답습니다
아름다운 소..소년이군요... ㅎㅎㅎ
멋진작품 잘 감상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야말로 크몰랑님 그림 보고 항상 눈호강 하고 있습니다.

소년이면 어떻게 소녀면 어떻습니까! ㅎㅎ 보기 좋으면 그만이지요

그렇습니다 그게 바로 정답 ㅋㅋㅋㅋㅋ

아..아리따운 소녀..라고 설랬다가 순식간에 싸늘하게 식는 이 마음의 신비함이란~^^;

이건 마치 원효대사의 해골물....

딱 그러네요.* *

전에도 한번 사기를 치신 이력이 있기때문에
저는 의심의끈을 놓지 않고 그림을 감상했습니다
하하핫!

역시.. 기린님
저를 믿지 않는건 현명한 선택입니닷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342.89
ETH 3280.9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