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새로운 투자 비법 소개 - 샤머니즘 (Shamanism) 매매 기법 - "2018 가즈아" 부적 배포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새해가 뜨고 이틀이 지나서야 신년 인사를 쓰는 당근케이크입니다.

다들 멋진 2017년을 보내셨나요?
좋은 일도 있으셨을 거고, 나쁜 일도 있으셨겠지만 대체로 좋은 일이 더 많았기를 바랍니다.

슬프게도 저는 그다지 안녕하지 못합니다.

스팀이 7불을 찍었던 그날 .... 떡상하기 약 12시간 전 스팀을 $3.20에 팔았기 때문이죠.
코잇 갯수 늘리려다가 이런 참사가 일어났습니다.
그나마 스팀파워가 절 강제 존버하게 만드는 바람에 간신히 한강에 가는 일만은 피할수 있었습니다.

Unknown.jpg

고맙습니다 스팀잇.. 고맙습니다 네드... 파워다운 13주 정말 감사합니다...

사람 멘탈이 참 간사한게 잃을땐 괜찮은데 홀드하고 있던걸 판다 -> 갑자기 떡상 -> 멘탈 와장창... 이렇게 되더군요.
잃을때보다, 더 얻을수 있었음에도 그걸 얻지 못했을때 더 괴로운거죠.

코인을 시작하지 않았다면 평생 가도 몰랐을 현실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렴풋이 이 사실을 알고 있으면서도 피부에 와닿을 정도로 느낄 일은 거의 없을 겁니다.
하지만 저는 압니다.
그리고 그런 선택을 하게 만든건 그 누구도 아닌 본인 자신이기 때문에 나 자신 외에는 누구도 탓할수 없단걸요.

그렇습니다! 코인 투자의 결과는 온전히 본인의 책임입니다. 누구도 사라고 등 떠민적도 없고 팔라고 협박한적도 없습니다. 내가 나에게 그렇게 한거죠. 펌핑 세력이니 뭐니 해도 결국 이것의 본질은 자기 자신과의 외로운 싸움입니다.

때문에, 멘탈 잡기가 더 힘든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방금 이 글을 쓰기 30분전쯤, 갑자기 알트에 빨간 비가 내리길래 비트렉스를 봤더니 비트가 오르기 시작하네요.
제가 가진 모든 종목들이 -6%, -7%... -10%를 향해 달려가고 있군요.

망했네요.

Unknown.jpg

정신이 혼미해지기 시작합니다. 지금 이딴 새해 인사나 쓰고 있을때가 아닌데

예전같았으면 가진 알트 다 팔ㄹ아치웠을겁니다. 하지만 이젠 그러지 않죠 ㅎㅎ
이럴때일수록 침착하게

200702_8602.jpg

기복신앙의 힘을 빌려야 합니다.

저는 이제 새해부터는 이 새로운 방법으로 저의 쥐꼬리만한 재산을 늘릴 예정입니다.
차트도 뉴스도 이젠 필요없습니다.

어차피 여기선 나의 상식은 모두의 상식이 아닙니다. 내가 예측할수 있는 수는 쓸모가 없는 수입니다.
이젠 그 헛된 희망을 끊어버릴 때입니다.

그래서 저의 최신 작품을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고 싶군요.

샤머니즘 매매법 필수품입니다.

Untitled_Artwork 4.png

가즈아 부적

떡상의 기원을 담아 목욕재개하고 획 하나 하나에 정성을 불어넣어 그렸습니다.

핸드폰 바탕화면으로 쓰셔도 좋고 프린트해서 침대 머리맡에 붙여놓으셔도 됩니다.

(출처 steemit.com @carrotcake 만 써주시면 퍼가셔도 됩니다.)

이런 활용 방법도 있죠.

혹시 모르는 일입니다. 막 환청같은게 들릴수도 있고... 눈을 감았는데 종목이 아른거릴수도 있고....
.
.
.

삶이란 놀라움의 연속이라는거,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저는 여러분이 2018년에는 좀 더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진심입니다.
저도 열심히 그림도 그리고 스팀잇에 글도 쓰고 하루 세번 밥 먹기 전 코인신께 기도도 드릴 예정입니다.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럼 이만... 내일 만나요.

Sort: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고마워 네드... 진짜 코인을 늘린다는 건 차트매매에 통달한 사람들이나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전 항상 까먹기만 해서 코인 개수 늘리기란 건 도시전설 취급합니다. 존버해서 총 자산만 불어나면 됐지... 혹시 존버 부적을 만드실 계획은 없나요? ㅋㅋㅋㅋㅋ 마음이 심란해질 때마다 보고 존버...존버...외울 수 있게 ㅋㅋㅋㅋㅋㅋㅋ

가즈아 부적을 지니고 있으면 차트의 우주의 원리가 보이게 됩니다.
그리고 존버 부적도 만들었습니다요 :)

존버부적 다운받아서 컴퓨터에 깔아놨습니다 존버하자 ㅗㅈㄴ버

@carrotcake님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저도 하나~~~~~

넵 +_+ 마음껏 쓰셔도 됩니다.

@carrotcake 님 감사합니돵~~~~~~~~ 새해 좋은 일 많이 만드십시요.

코인신ㅋㅋ 가즈아 부적 잘 쓸께요^^ 감사합니다~ (출처는 정확히 밝히겠습니닷!)

저의 아침은 물떠놓고 코인신께 절하는걸로 시작합니다.

ㅎㅎㅎ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 힘내세요~~

넵 ㅠㅠ 힘내겠습니다 ㅠㅠ

부적 잘 쓰겠습니다. 사실...코인계 샤머니쯤은 그분 빼고 말할수없지만..ㅋㅋㅋ

그분 혹시 트......?!?!

저 ... 출력해서... 베개 밑에 넣어야 겠어요 ㅎㅎㅎ

간절히 원하면 온 우주가 도와줍니다.

잘 때 코인 생각 안나는 부적도 필요합니다.

깡소주도 효과가 괜찮더라구요.....

ㅋㅋㅋㅋ 고맙습니다 네드
멘탈관리하신다고 힘드실수 있는 상황을 정말 유쾌하게 쓰셔서 덕분에 현웃터졌네요ㅋㅋㅋ 소소하지만 업봇하고 갑니다.

멘탈 관리.. 너무 힘들어요... 업봇 감사합니다...

웃으면 안될꺼 같은데 웃음이 ㅠㅠㅠㅠ ㅎㅎ
코인신이 소원 들어 주지 않을까요? 부적이 너무 이뻐서 ^^

비나이다.. 비나이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916.21
ETH 3483.8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