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10. 내가 연애란 걸 하는 시간 동안(1)

in #kr6 years ago

킴쑤님
저는 연애 분야는 꽝이었는데 지금 남편을 연애로 만난 것이 신기하기만 합니다.
전 다시 태어나면 중 2때부터 남친을 사귀고 세번 헤어졌다가 네번째 만날 때 결혼하려고요..ㅎㅎ 한 사람이랑도 괜찮고 각기 다른 사람이랑도 괜찮고..ㅎㅎㅎ
킴쑤님처럼 이런 이야기도 써보고 싶고 ㅋㅋ
그런데 이번 생은 지금 남편이랑 재미나게 살 거예요.
킴쑤님도 행복하시길...맘껏~~^^

Sort:  

그럼요, 그럼요^^
다음 생에는 다 될 겁니다. 분명! 앞에는 선생님 얘기였고 ㅎㅎ이제부터 진짜 연애해본 얘긴걸요~ 저도 이 남자 저 남자 사겨보지 못한 게 좀 아쉽습니다(?) 이글을재돌샘이읽지않기를!!!!!ㅋㅋㅋㅋㅋㅋㅋ 전 지금 행복하답니다 으컁컁 이번 생은 울남편에게 올인입니닷!!! @carrot96님의 남편과의 재미난 삶과 행복도 빌어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633.63
ETH 2810.92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