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

in #kr5 years ago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
오늘 교수님께서 인상이 좋다고,
웃는 상이 이쁘다고 칭찬해주셨다 😊
아침부터 칭찬을 들으니까 기분이 너무 좋았다 👍
이제 맨날 웃고만 다닐듯 싶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 @cyberrn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저는 코박봇 입니다.
업보트 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오늘 행복하게 보내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항~~ 너가 너구나~~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ㅎ 네 ! 오늘 행복하게 보내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항상 기분 좋은 일 가득하실거에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 내용 아래 @kwonfrancisco 삼촌 댓글까지 출력해서 한 장 뽑아 놓았다, 저 가져다 주세요. 취업지원서 작성할 때 참고하셔야 합니다.가져다 주기 전에 책상 앞에 붙여놓으면 좋겠어요. 기분 좋잖아.

넵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079.94
ETH 3266.85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