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korea] 석양

in #kr6 years ago (edited)

하루의 시간 중 가장 아름다운 황홀감을 주는 시간...석양이 지는 때이다.

이 시간이 지나면 세상의 모든 시름을 감싸주는 어둠이 찾아올 것이라는 안도감에 마음이 편안해 진다.

골프를 나갈 때면 늦은 오후티를 선호하고 코스에 조명이 켜지기를 기다리는 이유다.

KakaoTalk_20180205_165429086.jpg


KakaoTalk_20180205_165446557.jpg


photo by capzzang at winchest gc

Sort:  

석양사진 너무 멋지네요 ㅎㅎㅎ 좋은 사진 잘 보고갑니다!!

그래퍼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이야.. 골프장이 이렇게 아름다운곳이었나요?
노을이 예술입니다
멋진 사진 잘보고갑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냥 마음이 편안~해지네요.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편안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맞팔드려요 ^^

너무 아름다운 사진이네요
하나의 작품을 보는듯 합니다^^

같은 감정 느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구름과 석양이 정말 아름답네요 . 저런 풍경을 병풍삼아 골프치면 정말 속이 뻥뚤리겠어요.

모든 시름이 사라지는 기분이랍니다 ㅎㅎ

오랜만에 보는 황금빛 석양이네요

저도 자주 보진 못하는 풍광이라 사진으로 담아두었답니다 ^^

석양이 예쁘네요ㅎㅎ 보팅하고 팔로하고 가요 : )!

석양은 언제봐도 좋습니다~ 감사하고 맞팔드려요 ^^

저와는 어둠에 대한 생각이 조금 다르네요 캡짱님~
저는 어둠이 불안한..ㅎㅎ
오늘도 큐레이팅 슥-
스사모 화이팅이에요~!

늦은 시간에 수고 많으십니다~ 스사모 화이팅 ^^

경치가 어마어마 하네요 !

가끔 만나는 멋진 장면입니다 ^^

골프장에서 노을을 보니, 정말 특별하네요!
물론 사진으로 봤지만,ㅋㅋㅋㅋ
탁트인 곳에서 볼 수 있어 좋은듯 :D

ㅎㅎ 말씀대로 도시에선 탁트이게 볼 수 없으니 감동이 덜 한듯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634.42
ETH 3191.92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