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korea] 홍매화(紅梅花)

in #kr6 years ago

기나긴 겨울의 끝자락입니다. 이제 몇일 뒤면 화사한 그 모습을 볼 수 있겠네요 ^^

KakaoTalk_20180226_221410221.jpg
[photo by capzzang at Kyoto]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봄이 성큼 다가오고 있군요!

이제 거의 다 온듯합니다~ 아 어서와라! ^^

헉 보는것만으로도 설레네요 ㅜㅜ 이걸로 그림 소재로 써보고싶네요^^

생화로다가 좀 꺽어 와야하나요? ^^;

소인이 꺽어다가 그림에 넣어 캡짱님께 받치겠나이다~

아~ 두근두근...^^;;;

벚꽃이 만개하고, 야생화들이 활짝 피는 따뜻한 계절이 어서 빨리 오면 좋겠네요:)

금방 언제 추웠냐는듯이 온갖 꽃들이 만발할겁니다~ ^^

매화가 피고..곧 벚꽃도 피고~
꽃놀이 가 다가오고 있어요^^

아~~ 기대됩니다 ^^

색깔만으로도 붐기운이 느껴지네요~ capzzang님~ ^___^

어서 문열고 봄님을 맞이하시죠 ㅎㅎ

어어...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엇군요..

ㅎㅎ 그러게요~ 시간 참 빠릅니다 ^^;

두근두근 :) 꽃사진 보니 설레어오네요 ㅎㅎ

저도 예전사진 뒤지다 뭔가 설레이는 마음에 올려봤답니다 ^^

와... 어쩜 봄의 색깔은 초록색이 아니라
핑크빛인지도 모르겠어요.

오늘도 큐레이팅 슥샥쇽-
사진 예술 잘보고 갑니다 :D

오늘도 슥슥~ 수고많으세요 ^^

초스피드 댓글러 캡짱님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이제 정말 몇일 안남았겠어요 ㅎㅎㅎㅎ

3월 초면 피지않을까 싶습니다 ^^

윗쪽은 늦게 피겠지요 ㅠㅠ;

아무래도요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50.19
ETH 2652.6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