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bar]철봉 시작하다(2일차)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솔로 라이프 @capcoms 입니다.
오늘은 회사를 마치고 저녁겸 반주? 를 하였지만
나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스팀잇 포스팅 합니다.
잠들기전 오늘은 음주를 하였으니 3세트만 하겠습니다.
7회 -> 1분휴식 -> 7회 -> 1분휴식 -> 6회 끝

참고로 턱걸이는 상체 전신 운동입니다. ~
턱걸이 하시면 어깨결림이 사라져요~~

ps. 첫 댓글 응원 달아주시는 분께 소소하지만 풀보팅~
2등은 필요 없쪄~!

Sort:  

턱걸이 하는 1인입니다 ㅎㅎ 철봉 스티머 알게되서 너무 좋네요. 전 5일째입니다 불사조철봉사서 하는중인데 너무 힘드네요 ㅠㅠ 그래도 꾸준히가 중요한듯합니다

오~ 턱걸이 하시나요~ 같이 달려보와요~~ 전 예전에 3개 밖에 못했었는데 다시 목표를 세우고 할려구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응원 감사합니다~^^

턱걸이 7회면 초보가 아니시군요!

이전에 한 3개월 했던 체력이 남아 있어서 ㅋ 그러나 체력 파워가 반으로 줄었어요~ ㅠㅠ

아 턱걸이!!
정말 좋은 운동인 것 같아요.
예전엔 10개 작년 여름만해도 6개... 지금은 두개 다시 운동해야 겠어요 ㅠㅠ

호돌박님 저와 비슷 하시군요 함께 해요~

역시 남자는 어깨! 풀업입니다요!! 저도 집에서 시작해볼려고 설치하기로했습니다!

어깨 깡패 남자는 필요 합니다~

이제 날도 따뜻해지니 여름준비 해야지요^^
조만간 운동 글 올리면 제가 직접 만드는 프로틴 쿠키 이벤트 한 번 하려는데 참여해주세요~^^

이벤트 좋아요~ 꼭 참여 하겠습니다~

집에서도 턱걸이 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운동 열심히 하시는 분들 대단해요. 화이팅

응원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헬스4일차 뉴비입니다 ㅎㅎㅎㅎ
헬스뉴비로써 저도 3달이내에 턱걸이를 3셋트할수있도록하겠습니다. 팔로우 및 보팅하고 갈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387.03
ETH 2359.14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