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 나도얼짱에서 1피식
셀고는 나름 셀카중독자가 부럽기도해욤..

솔직히 저는 셀카고자를 넘어서 사진고자....제가 사진만 찍었다하면 불상사가 난다는...ㅠㅠ

그림 재밌고 귀여워요~~^^*

Yunasdiy님 그림도 이뻐요 ㅋㅋㅋㅋ

유병재씨의 표정도 그림도 재밌게 보고 가요..^^
저도 매일 드로잉해야 겟어여..!

인스타해보시는거활용하시는거추천드려요.ㅋㅋ 매일매일 새로운사진을접할수있어서 아이디어 얻기 좋아요ㅎㅎ

현재 @clayop님 에게 노래(NORAE) 소모임 신청접수중입니다.
아래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제가 설명해 두었습니다.
https://steemit.com/norae/@valueman/norae
참고하시고 시행에 옮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찍자느라 지금 봤네요. 지금 바로 신청했습니다ㅎㅎ

항상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ㅋㅋ아우 그림이 고냥 깜찍하네요 ㅋㅋ중독성있는 그림체입니다:) 화이링뽜이링~

ㅋㅋㅋㅋㅋ칭찬 고마워요ㅎㅎ 다음에도 재밌는 그림 더 그려볼게요ㅎㅎ

우왓 보면서 유병재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정말이네요 !!!
좋은 그림 +_+ 감사합니다.


[#kr-art] 르바 미술관에 작가님들의 그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미술관 포스팅 저자수익(SBD)는 Pay out 후, 그림 수대로 분배해 작가님들께 tipu 기능, 보팅 혹은 송금의 방식으로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매일 한국 시간 기준 저녁 7시에 올라오는 [오늘의 금손을 소개합니다] kr-art 큐레이팅 최신 포스트에 그림의 제목과 링크를 남겨주시면, 그 다음날 소개되며, 매주 일요일마다 추가로 등록하여 전시회에 포함하게 됩니다.

큐레이팅 포스트에 그림을 넣어 소개해도 괜찮으시죠??

답변은 큐레이팅 포스트에 링크 남기실 때,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r-art] 르바 미술관에 작가님들의 그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미술관 포스팅 저자수익(SBD)는 Pay out 후, 그림 수대로 분배해 작가님들께 tipu 기능, 보팅 혹은 송금의 방식으로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매일 저녁 7시(한국시간 기준) 올라오는 르바의 #kr-art 큐레이팅 최신 포스트에 그림의 제목과 링크를 남겨주시면, 그 다음날 소개되며, 매주 일요일마다 추가로 등록하여 전시회에 포함하게 됩니다.

큐레이팅 포스트에 그림을 넣어 소개해도 괜찮으시죠??
답변은 큐레이팅 포스트에 링크 남기실 때,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그럼요. ㅎㅎ 제 그림을 많은 사람들이 봐주신다면 저야 너무좋죠ㅎㅎ
항상 고맙습니다.
최신 큐레이팅 포스트에 제가 그림 그림들몇개 골라서 링크 해놨습니다ㅎㅎ
오늘하루도좋은하루되세요~~

이벤트 당첨 축하드려요-!

응원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할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카중독자!! ㅎㅎ 저는 셀카를 자주 안찍긴 한데,, 이거 넘나 공감되는데요 ㅎㅎㅎ 실제와 다른 제 모습이 나와야 만족합니다 저는 ㅋㅋ

친구랑 카페가면 커피나오면 꼭 사진 찍더라구요 ㅎㅎㅎ
그 모습이 너무 재미있었어요

짱짱맨이 들렸다 갑니다!
좋은글 잘 봤습니다. ^^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아자아자!

ㅋㅋㅋ미세먼지 조심하세요~!!! 응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재미있는 글 그림으로 많은 활동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0.29
ETH 2598.32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