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악당은 악당 나름대로의 처세가 필요하니 말이죠. ㅋ

ㅋㅋㅋㅋㅋ 악당은 오늘도 하루를 보냅니다 ㅎㅎ

ㅎㅎ 저도 막 어릴때 호빵맨 보면서 세균맨이 불쌍하다고 생각 했었어요 ~ ㅋㅋ

ㅋㅋㅋㅋ 세균맨만큼 노력파도 없을 겁니다~!!!!

ㅎㅎㅎ
잘 보았습니다.
저는 포켓몬스터의 로켓단이 왜그렇게 불쌍한지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포켓몬스터도 따지고 보면 로켓단이 제일 착한것같습니다. 저같으면 총들고 위협해서 포켓몬 뺏어갈텐데...너무 착하신 로켓단

ㅋㅋ아 조카들 보여주면 울것같은데요??

아이들에게 동심파괴를 시전해보시겠습니까? ㅎㅎㅎ

#kr-art 작가님 #kr-art 전담 개발자 @talkit@rbaggo 님의 큐레이션을 보고 업보트 해드립니다. 조만간 @rbaggo 님도 찾아 오실꺼에용.
작가님 주말 잘 보내셨나용? 평창 동계올림픽을 시작 했습니다. 많이 우리나라 선수단 응원해 주시구요.
여러분들께도 메달을 수여 합니다. 이름하여 #kr-art 금손 메달 입니다.

참 메달 만들어 주신 @zzoya님 감사합니다.


새로운한주 시작 잘하십시오.

^^;; 권선징악이라는게 꼭 좋은 것 만은 아니죠. 세규맨의 노력이 근데 호빵맨을 이겨서 세균을 퍼뜨리는게 아니고 다른 곳으로 그노력을 했으면, 좀 더 나은 세상이 되지 않을까요. 실제 세상의 나쁜 분들도 똑똑한 분들이 많습니다. 그분들이 선한곳에 힘을 쓸 수 있는 세상을 만들고, 그분들까지도 선한 곳에서 일을 하게 되면, 좀 더 나은 세상이 올 것으로 봅니다. 그림 잘 감상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일에 모두가 함께하는 세상이 왔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작가님
세계일주 프로노숙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그림 보여주세요 :D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재미있게 그려볼게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12.63
ETH 2645.42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