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대여폭이 힘들ㄱ ㅔ 하죠 ㅠㅠ
화이팅!

ㅋㅋㅋ 힘내봐요

대역폭 ㅜㅠ 그렇군요.
전 사진이 옆으로 누워 올라가요.
사진을 틀어 저장해봐도 마찬가지 ㅜㅜ
스팀 넘나 어려운것..
어플로 접속하는데 무겁고 느리고 자꾸 멈춰서 슬퍼요 ㅠ

대역폭 때문에 짜증이 났던 날이었습니다ㅜㅜ
저도 대역폭 풀려서 오늘 바로 포스팅을ㅋㅋ

전 밤에는 힘들고 낮에만 한답니다ㅜㅜ

저도 같은 상황에 당황 했었습니다~
그림에서 그 감정이 잘 전달되는 것 같습니다~
살짝 무섭긴 하지만요! 하하
잘 보고 가요~

ㅋㅋㅋㅋㅋ 광기

스파 업을 하시면 점점 사용할 수 있는 대역폭이 늘어납니다.
그리고 사진 업로드 시에는 이미지 사이트 또는 블로그, 포토샵 등을 통해서 사이즈를 줄인 상태에서 올리시면 용량을 덜 사용하게 됩니다.

아 사진용량도 대역폭에 영향을 받는군요 그래서 대역폭문제가... 좋은정보감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410.74
ETH 2445.09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