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캔트나이트님!!
예술작품 잘보고 갑니다^^
정말 쎄게 생기긴 했네요 ㅎㅎ

칭찬고마워요ㅎㅎ 더 좋은 그림 많이 그릴게요ㅎㅎ

넹 ㅎㅎ 감사합니다!!

그림 잘 보고 가요!항상 생각하는 거지만 대단하세요👍

그렇게 봐주시다니 저야 영광입니다 ㅎㅎ

당당한 여성은 언제나 매력적이죠.
미드에 빠져 살고 있는 저에게는 여주인공의 걸크러시에 빠져서 헤어나오지 못했던 드라마가 꽤나 있습니다. 그런 여성은 볼 때 마다 너무 멋있어요 :)
그림을 보면 수어사이드 스쿼드에서 봤던 할리퀸이 떠오르네요. 방구석고양이님의 카리스마가 녹아들어있는 것 같아요 :)
노란 스마일위에 엔젤링은... 할리퀸처럼 고양이님의 착한마음도 죽은건가요

앜ㅋㅋㅋㅋㅋ그런해석도 가능하군요 ㅎㅎ 글쎄요 저의 착한동심은 이미 저 멀리로..읍읍
ㅋㅋㅋ다음에도 좋은그림 멋진그림 그려보겠습니다. 안녕히 주무세요~~

편한밤 되세요 :)

그림 잘보고갑니다
색감 멋있어요!

잘봐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항상그림잘보고있어요ㅈ

센언닌데 뭔가 귀여워요~~ ㅎㅎ 잘보구 갑니당😊

ㅋㅋㅋ유나님 그림도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ㅎㅎ

오올!!진짜 그림포스 지대루인데요!?ㅋㅋ잘봤습니다!!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실력을더키워서더좋은그림예쁜그림그려볼게요ㅎㅎ

안녕하세요.
저는 세계일주 방랑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예술에 관련된 글이나 그림을 #kr-art 태그와 함께 포스팅하시고, 제 최신 #kr-art 큐레이팅 포스트에 제목과 링크를 남겨주시면 보팅과 함께, 더 많은 분들이 볼 수 있도록 그림이 소개됩니다. 소개 된 그림은 매주 일요일마다 게시하는 르바 미술관에 추가 등록되어 전시되며, 포스팅 저자수익(SBD)를 전시된 그림 수에 따라 분배해 지원금으로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큐레이팅 포스트에 그림을 넣어 소개해도 괜찮으신지 답변은 큐레이팅 포스트에 링크 남기실 때,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그림을 봐주시고 도와주신다니 고맙습니다 ㅎㅎ
제가 그린그림을 보고 많은분들과 소통할수있다면 좋을것같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1.18
ETH 2610.2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