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usic][norae] 오늘 이노래어때요? 마마무 - 뉴욕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방구석 고양이입니다.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요즘 들어 날씨가 따듯해지고 있습니다. 그동안 추워서 웅크리고 있었다면, 기지개를 피고 나들이를 떠나보는건 어떨까요?



요즘처럼 따듯해지고 있는 날씨에 어울리는 곡을 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마마무의 New York 입니다.







항상 파워풀한 무대매너를 보여주며 남심, 여심을 사로잡는 걸크러쉬 여아이돌 마마무가  부른 뉴욕은



사랑하는 연인이 각자 떨어졌지만 우리나라에선 한밤중이지만 뉴욕이라면 뜨거운 낮을 보내고 있을거라는 상상을 담은 노래입니다.


20180216_202819.jpg
20180216_202843.jpg
매번 곡을 발표할때마다 한층 더 세련된 스타일리시한 음악성을 보여주며 한층 더 높은 성숙미를 보여주는 마마무. 앞으로가 기대되는 아이돌입니다.



다음에도 좋은 노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Sort:  

아 너무 좋은 노래죠.ㅎ
팬이라 많이 듣고 있습니다.ㅎ

ㅋㅋㅋㅋㅋ 앞으로도 좋은노래 많이 소개할게요~!! 가끔씩 마마무 노래도 올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캔투나잇님~
귀경길에 좋은노래 잘감상했습니다~
팔로하고 종종찾아뵐게요🤠👍🏻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노래 하나 소개해보았습니다~!!

아... 몇년 전 콘서트에 잠깐 아르바이트할 때 이렇게까지 유명하지는 않았는데 요즘은 인지도가 많이 높아져서 다행입니다. 마마무 노래에 이런 댓글이 맞을지 모르지만 생각나서요. 스팀에서 다크소울 3 할인한다는데요? 혹시 필요한 정보일까 알려드립니다. ^^;

마마무 앞으로도 쭉 좋은일만 있으면 좋겠어용
ㅋㅋㅋㅋ다크소울을 피시로 한번더 도전해볼까요 ?ㅎㅎㅎ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이제 한동안 @cantnight님을 못보겠네요. ㅋㅋㅋㅋ

마마무 좋아요~자주 뵐게요~

감사합니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