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전..천사소녀네티를 ㅎㅎㅎ! 그림이 굉장히 따뜻해보입니다

ㅋㅋㅋㅋㅋㅋ.....저도 봤어요. 이런데서 내 취향이...
칭찬 고맙습니다

오잉?? 잘 그리시는데요?? ^^ 견습마법사 답게 다소곳 하고 귀엽네요 ㅎㅎ

ㅋㅋㅋㅋㅋㅋ 고마워요~!!!!
더 노력해서 재미있는 그림 많이 그려볼게요~!!

꼬꼬마 견습마법사 어때요? 좀 아담하고 짤막한 아이로다가 ^^

오 그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ㅎㅎ 다음그림은 그 컨셉으로 한번 해봐야 겠어요 ㅋㅋ
던전가는 파티컨셉으로 ㅎㅎ

견습마법사 ^^ 흐뭇한 미소가 나옵니다.
혹시 게임도 많이 하셨는지요 ^^

ㅋㅋㅋㅋ 그럼요 ㅎㅎ
게임하면 마법사 캐릭이죠.
던전스트라이커라고 옛날에 나온 게임 있었는데 거기 캐릭터들이 아기자기해서 좋았어요

제가 초딩때는 카트캡터 체리가 한창 인기였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중학교 가니까 해리포터 초열풍!! 다음 그림도 기대하겠습니다! :)

추억의 레미레미 도레미!!!♡

안녕하세요, @cantnight
세계일주 방랑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귀여운 견습 마법사 잘 보고 갑니다. 과연 마법은 잘 부릴지 걱정이 되네요ㅎㅎㅎ
마법 연습 열심히 했을까요? ㅎㅎ
팔로우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D


[#kr-art] 르바 미술관에 작가님들의 그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미술관 포스팅 저자수익(SBD)는 Pay out 후, 그림 수대로 분배해 작가님들께 tipu 기능, 보팅 혹은 송금의 방식으로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매일 한국 시간 기준 저녁 7시에 올라오는 [오늘의 금손을 소개합니다] kr-art 큐레이팅 최신 포스트에 그림의 제목과 링크를 남겨주시면, 그 다음날 소개되며, 매주 일요일마다 추가로 등록하여 전시회에 포함하게 됩니다.

p.s 큐레이팅 포스트에 그림을 넣어 소개해도 괜찮으신가요?

답변은 큐레이팅 포스트에 링크 남기실 때,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기회생기면 적극적으로 참여할게요

방울 방울. 넘 귀여워요~~. 😍💕
2018 년 소망릴레이에. Cantnight 님을. 지목해 보았어요 ~~
https://steemit.com/kr/@yunasdiy/2018

좋은기회네요ㅎㅎㅎ 바로 그림 그려봐야겠어요ㅎㅎ 좋은 기회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74.97
ETH 3175.0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