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늘 좋은 포스팅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가즈아!

ㅋㅋㅋㅋ 재미있는 그림 많이 그려보겠습니다 ㅎㅎ

워해머의 느낌도 물씬 나는군요^^
멋진 작품입니다~!!

워해머를 아시다니!!!! 배우신 분이시군요 ㅎㅎㅎ

오 마린 ㅋㅋㅋㅋ 얼굴이 해골모양이라 더 강해보이네요 ㅋㅋㅋ 창의적인 그림 잘봤습니다~!!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저그플레이어로서 마린은 너무 극혐입니다. 그 감정으로 그림을 그렸더니 결과물이 이렇게나오네요 ㅎㅎ

게임을 좋아하시는군요 ~~ !! ^^* 오늘도 멋진그림 잘보고 갑니다~~

ㅋㅋㅋ 게임 로딩시간 기다리며 그림을 그린답니다 ㅎㅎ

오 그림이 색깔에 따라 ㅋㅋ느낌이 다 다르네요!! 멋져용

효과를 다르게 주었을 뿐인데 재미있는 그림이 탄생하네요 ㅎㅎㅎ
앞으로 여러모로 활용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great art thank you

With love,

harj : ) xoxo
Abstract artist
(My latest artwork is "Kurt Cobain emotion")

THANK YOU VERY MUCH.

Thank you! cantnight great to get your interpretation on my last art post called "Government" your insight would help us : )

With love,

harj : ) xoxo
Abstract artist
(My latest artwork is "Government")

thank you very much i draw something recently, if you can, take look at it

https://steemit.com/kr/@cantnight/kr-art-the-little-princess

Yes thank you

방구석 고양이님!!
오늘도 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

와...#kr-art에서 이쁜 그림들을 찾다가 방문하게 됬습니다♡
저와는 조금 다른 방향의 그림인데 정말 보기 편한 그림들이 많네요:)
근데 스타크래프트를 켜고 싶은 ....그림이닷...
저는 취미로 그림을 그리면서 올리고 있습니다 ㅎㅎ
이렇게 찾게되다니 이건 바로 운명 아닐까요 ♡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ㅎㅎ
좋은 그림 많이 부탁드립니다 :)
앞으로 그림에 대해 많이 공유하고 공부했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ㅋ 제 그림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저두 취미로 그리는거라 다른분들 그리는거보면서 그림그리는데 많은 공부를 하고있습니다. ㅎㅎㅎ 핸드폰에다가 손가락으로 문지르며 그리다보니 매번 그리는 그림이 새롭습니다. ㅎㅎㅎ 저도 팔로우할게요~!!앞으로도 좋은 그림 많이보여주세요~!!!!

다른 그림도 예쁜거 많으니 둘러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07.73
ETH 2389.39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