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린 왕자 의 휴가라니 ~~ 넘 귀엽고 재밌는 연출 이에요 ~~💕😊

ㅋㅋㅋㅋㅋ가끔 소재 부족하면 동화책보는것도 괜찮을것같아요ㅎㅎ

헤헷 기발한 발상이에요 :D

ㅋㅋ 그릴때마다 새로운시도를하니 그림이 지겹지않네요ㅎㅎ

그림이 엄청 깔끔하고 특징이 잘 나타나요 ㅎㅎ 핸드폰으로 색칠 못하셨다는건 핸드폰으로 그리신다는 건가요??

넵 ㅋㅋㅋㅋ 핸드폰으로 그림그립니다.
누워서 그리는데 시간가는 줄 몰라요~!!

왘ㅋㅋㅋㅋ 대단하세요 핸드폰으로 저렇게 섬세하게 그리시다니..저는 태블릿에다가 그려도 반의반의반도 못따라할 것같은데!!

헐 그림완전 섬세하고 깔끔해요
너무너무 느낌도좋네요! 잘보고갑니다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항상 분위기에 변화를 주기위해 노력해보겠습니다

새로운 한 주의 시작이네요
퐈이팅

파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