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서 1주일간의 코인 지급 시간은 너무 짧지 않나.

in #kr7 years ago

제목대로..
스팀잇에 올린 글은 단 1주일간만 보팅을 통해 리워드를 주는 시스템은 너무 짧은 시간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결국 그러면 장기적인 글보다는 짧은 가쉽거리의 글들위주로 올려야 하는건데,
예를들면,

기술이야기나, 좀 장기적으로 사람들이 두고 두고 읽을 만한 글은 오히려 1주일이 지났을테니까 보팅이 안되고,
짧게 가쉽거리나 연예인 이야기가 오히려 흥할듯 한데..

시간 제한은 너무 짧다는 생각이 들었다.
음... 의도가 있는건가?

Sort:  

보상에 대한 시간제한이 없다면 된다면 고래들의 배만 더 불릴수 있게 되고 글의 생산량은줄어들것으로 생각됩니다. 일주일이면 저는 적당하다고 생각됩니다 일주일 후에는 진짜 블럭의 하나로 완성되서 수정이 불가능 하니 이점 기억해 주시구요. 보상은 불가하나 댓글은 언제라도 올릴수 있습니다

하긴 댓글을 달고 저자의 답글에 보팅하는 방법도 있겠네요. 수정 불가능한건 어제 알았어요.

그러게요...
저는 초보 코인 시리즈 찾아보면서 보팅했는데..
그게 안가는거라니ㅠ

그냥 맘편하게 블로그 운영하듯 해야 겠네요. 향후 수정/삭제 안된다는것만 염두에 두고. 그래도 가끔 무섭네요. 수정 삭제 안되는게

두고두고 읽을 만한 글을 쓰는 분이 최대 일주일 단위로 글을 올리게 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선두주자보다는 후발주자를 배려한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지만 반대로 선두주자 분들은 많은 팔로워와 높은 스팀파워를 가지고 계시기 때문에 충분한 밸런스를 맞추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건 그래요.

이건 근본적인 문제가 있다고 생각해요.
글이라는게, 시간에 상관없이 지속적으로 가치를 생산하는데.. 그걸 7일이라는 시간에 한정 해서 가치를 규정하는게 원리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마 사업 수익률을 올리려는 방책이 아닌가 생각합니다만은..)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699.39
ETH 2655.06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