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죽어가는 산호초를 기록하는 사람들 - 구글맵의 바다편

in #kr6 years ago (edited)

경아님 글을 왜 자꾸 놓치지?? 했는데...
그래서 가끔 '왜 글이 안 올라오지' 하면서 주소를 직접 쳐서 방문했는데...
그때마다 리스트업된 글이 있어서 '또 피드를 놓쳐나보다' 했는데...
오늘 보니 제가 팔로우를 안했더라구요..ㅠㅠㅋ
전 당연히 한 줄 알고 있었죠.. ^^;
요즘 이렇게 정신머리 놓고 살아요~~~ㅋㅋㅋ
이제 되도록 놓치지 않겠습니다~ (광고 카피 같네요.ㅎㅎ)

Sort:  

앗 놓치셔도 됩니다ㅋㅋㅋ 이렇게 찾아주시니 저야 너무 감사할 따름이져ㅎㅎ 참고로 저도 팔로우 잘못눌러서 언팔한 적도 있고요, 팔로우 했다 생각했는데 안한적도 많습니다ㅋㅋ 스팀잇 팔로우버튼이 참 느려서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7621.06
ETH 3787.11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