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피규어로 떠나는 일본여행 6 - 중국 시코쿠

in #kr6 years ago

신기하게 보고 설명을 듣다가 - 알고는 있었지만 - 손이 등장하면 그 크기에 '아~ 작은 거였지!'하고 인식하게 됩니다. 사진만 보면 크기에 대한 생각을 잊게 되네요.ㅎㅎ

p.s
제가 올리고 있는 '베스트 문장' 시리즈에 bgm을 넣고 있는데요,
@kiwifi님이 피아노로 연주하신 음악을 올려도 될까요?^^

Sort:  

제 연주를 bgm으로 사용하신다면 저야 영광이죠.^^
맘껏 쓰세요~!!

감사합니다~^^

앗! 음악 하나 겟한 캘님!! ㅊㅋ

하나라니요?!?! 키위파이님 연주는 계속 되니까...음...ㅋㅋㅋ

하나라니요?!?! 키위파이님 연주는 계속 되니까...음...ㅋㅋㅋ

종신 계약?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6984.19
ETH 2613.3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