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19. 우리 이래도 될까요?(1)

in #kr6 years ago (edited)

이 작가의 센스 보소~~~
현재 시점으로 '키스' 떡밥 살짝 던지고,
휘리릭 과거로 회귀해서 머리한 이야기나 하고~~ㅋㅋㅋ

재돌샘,
나이차에 안 어울리게 넘 귀염귀염 하시는 거 아니예요?ㅎㅎㅎ
오늘은 은근 더 귀여우신 듯~

중앙현관은 정말 잠겨 있었을까요?
흔드는 척만 했던 건 아닐까요?ㅋ
다음 회에 드디어 첫키스가??으흐흣

주말이라 다음회는 월요일인 건가...
이것도 작가의 고도의 전략인 건가???ㅠㅠ)

수고하셨습니다~! 잘 읽고 가요~^^*



p.s
장학금 고지서를 프린트 한다고요??
등록금 고지서가 아니구요??
킴쑤님과 장학금은...음...
'가까이 하기엔 너무 먼 당신' 아닌가요?ㅋㅋㅋ

Sort:  

하하하하...제가 고등학교 때는 갈피를 못 잡고 그랬지만~ 대학가서는 2학년 때부터 졸업할 때까지 장학금으로 학교 다녔답니다. 음하하하하.쏘리
암튼 ㅋㅋㅋ 제가 심어놨던 요점들을 세세히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알아주시니 글 쓸 맛이 나는군요~헤헤.
재돌샘은....정말 귀욤귀욤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문을 흔들어봤죠 ㅋㅋ세콤 설치되있어서 열고 들어갈 수가 없었던 것 같아요ㅋㅋ
아...오늘 진짜 고민 많이 했는데 육퇴가 12시 20분쯤 끝났거든요 하하..
그래도 글을 바짝 써서 올리고 잡니다~토요일에 여유롭게 읽어주세용 ㅎㅎ

'장학금 고지서'가 사실이었다니....
도대체 다른 학생들은 얼마나 공부를 안 한 겁니까??!?!?!?!?!?!?

최근 몇 년 동안 받은 충격 중 가장 크지 않을까 하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이 오빠가 진짜 ㅋㅋㅋㅋㅋㅋ저한테 왜그러져????ㅋㅋㅋㅋ
다른 친구들보다 제가 더 열심히 했던거겠죠?! 뭐?ㅋㅋㅋㅋㅋ

잠겨 있었던 건 사실이에요! 다만 저의 주머니엔 현관 열쇠가 있었던 건 함정!!!

헉~!!!!
킴쑤님도 그 사실을 언젠가는 알게 되신 거죠??
킴쑤님 최신 글에 재돌샘에게 미투 운동 하자고 했는데...
이건 쌍방과실(?)인 건가요??ㅋㅋㅋㅋ

글세요. 생각하기에 따라 쌍방과실일지...
글을 쓰면서 저를 취재하는데요. 그러면서 밝혀진 사실이었죠. 하하

"엥? 진짜? 열쇠있었다고?! 헐...." 라고 댓글달 때 깜놀했습니다 하하하하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642.15
ETH 2578.06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