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내 자신에게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calist (62)in #kr • 6 years ago 자주는 아니지만 일주일에 2~3일 정도.^^;
그래도 걷기 운동 꾸준히 하시네요~~^^
일주일에 세번만 운동해도 괜찮은거 같아요~~^^
어이~~~ soulmate~
나의 어의도 되어주시게~~~ㅋㅋㅋㅋ
어이~ '이성애자' 소울메이트~
꾸준히 걷기 운동 하시게~~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