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번째 스팀잇 이야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주저리 주저리 글을 적다보니 벌써 5번째 글이 되었네요

멍뭉이1 사본.jpg
(저와 함께사는 멍뭉이 사총사 중 2녀석만 그려봤어요 ㅎㅎ)

처음에는 늘 꿈꾸던 동화를 만들어 보려고 스팀잇을 핑계삼아 시작하게 되었는데 어설픈게 한두가지가 아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열심히 그림연습을 하고 있어요

첫번째로 주변사람들 그림을 그리고 있는 중인데 다행히 주변 반응이 나쁘지 않아 기분 좋은 출발을 하고 있습니다.

ㅋㅊ.jpg

직접 그린 그림을 휴대폰을 찍어 포토샵에서 색을 입혀 봤어요

마우스로 하나하나 직접 작업하려니 너무 어렵더라구요

소녀1-복구됨.png

스케치 한 그림과 색을 입힌 그림의 차이가 큰것같아 앞으로는 이렇게 색을 입혀 볼까해요

ㄴㅇㄻㄴㅇ.jpg

좋은 말씀 많이 해주셔서 용기내어 그림을 그리고 있어요

저의 어설픈 글을 읽어 주신 모든분께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전혀 어설프지 않은 굉장한 실력이네요~앞으로 좋은 작품 계속 보여주시길 기대하며 종종 찾아올게요.
(제댓글이 이상하게 번역기 돌린거같은 느낌이 드는 이유가 뭘까요;;;하하)

ㅎㅎ 감사합니다86_key.png

우와 색입힌 사진 중 첫번째 완전 제 스타일이에여 ㅋㅋ
넘 예쁜데요??
동화라니.. 꿈도 너무 예쁜데요? ㅋㅋ
기대하고 있음 되나요?ㅋㅋㅋㅋㅋ

기대하시면 실망하시니.. 응원많이 부탁드려요 ~~ 너무 감사드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