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달빛 "원령공주"

in #kr6 years ago

원령공주! 원령공주는 봤습니다!! 의외로 약간씩 잔인한 씬들이 있어서 어린 시절에 깜짝 놀라며 본 기억이 나요, 자연을 지키자는 메세지는 미야자키 하야오의 공통된 테마가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ㅎㅎㅎ 전 사실 지브리 애니메이션 중에선 추억은 방울방울을 제일 재미있게 보았어요, 아마 가장 많은 분들이 모르시고 순위를 높게 쳐주지 않을 거 같지만 제겐 인생 작품입니다 ㅜㅜ

Sort:  

저....저도....원령공주 잼있게 봤는데 징그러운 장면들이 오랫동안 자주 출몰해서 ㅜㅜ 보는 동안 힘들었던...ㅜㅜ....그런걸 잘 못봐서 ㅋㅋ''미야자키의 작품들이 그런 메세지를 담고 있어서 보고나면 아름답고 잔잔한 감동이 오랫동안 남아 있는 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 ㅎㅎ 다시봐도 넘 조코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907.89
ETH 3379.7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