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LG는 왜 올해도 이렇게 야구를 못할까요?

in #kr6 years ago

FB_IMG_1522054524420.jpg

엘지는 왜 올해도 이렇게 야구를 못하는 걸까요?
면밀한 검토 끝에 다음과 같은 결론을 내렸습니다.
답 :
Sort:  

금성의 저주를 받아서.

아마 걸린 저주가 한둘이 아닐거에요 그렇지 않고서야....

답이 없다는 뜻이군요. 이제 이해함 ㅋㅋㅋ 굿센스~^^

답이 없어서요...ㅎㅎㅎㅎ
타선이 올해도 큰 기대는 하기 힘들어 보입니다. 그래도 응원합니다. MBC 청룡 때 부터 팬입니다. :)

아 고생 많으시네요 ㅠㅜ 저는 그나마 직관다니기 시작한게 2009년부터라...(그마저도 암흑기 이기는 했지만요)

엘지여서~~

맞아요 ㅎㅎㅎ 시즌 초부터
'그깟 공놀이'라며 정신승리를 해야하는지... 에휴

삼성 오늘 정말 답 없네요...

올해의 삼성을 보면서 또한 내가 자족해야지 하고 생각하다가도... 엘롯기 동맹의 다른 친구들은 잘만 하는 야구를 이넘들은 왜이러나 싶어요. 삼팬 분께서도 오늘 심려가 크시겠네요

마지막 멘트가 넘 쎈쓰 있으세요 ㅎㅎ

감사합니다ㅎㅎ 이런식으로 자학개그라도 하지 않으면 LG팬으로 살수가 없네요 ㅎ

바로바로~
바로바로 ~
60초후에 ^^

아 무슨말인지 못알아들었음 좋겠지만 그럴 수 없어 슬프네요

ㅎㅎ LG화이팅!!!

과학입니다~
ㅋㅋㅋ 농담이구요~
최근에는 그래도 가을야구 자주 했자나요~ ㅎㅎ
한화보다 훨씬 나은거 같습니다~

네 보살 팬들 앞에서 어찌 생생을 내겠습니까마는... 몇년째 식물타선을 바라보는게 어째 암흑기 때보다 야구보기가 더 힘드네요

식물타선이라.. 비유가 멋지네여

매번 패턴이 하루 몰아서 안타치고 1주일간 침묵을 해서...
어제는 그나마 안타를 좀 쳐서 오늘 경기가 걱정이네요,
과연 얼마나 빈타에 허덕일지...

ㅎㅎ 답을 안쓰셔서 댓글로 물어보시는 줄 알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974.52
ETH 2679.4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