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둥이 넌 순둥이가 아니였어~!!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afemoch에요...

순둥이가 집으로 온지 4일이 되었어요..
집에 온날부터 낮에도 밤에도 너무 잘자고
잘먹고해서 태명처럼 순둥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런~ !! 2틀째부터 순둥이가 돌변해 밤에
통잠을 자지 않아 저를 힘들게 하네요 ㅠ

낮에는 세상모르고 자는데 밤에는 눈이
말똥말똥 해서 뭐가그리 좋은지 배냇짓을
하며 이곳저곳 구경하느라 바쁘더라구요..

잠들었다 생각하고 내려 놓으면 등센서가
달려있나 어찌그리 바로 일어나는지..ㅠ
어제는 밤에 울고 보채는 바람에
5시간을 넘게 안고 있으니 손목이
시큰거리고 아프더리구요..

20180522_151137.jpg
출산후 가장 힘들게 하든건 역시 수면 부족..
오늘은 푹좀 자주면 좋으련만~!!
부탁한다 순둥아~
그래도 이리 웃는 모습에 엄마는 다시
엔돌핀 빵빵~♡
20180522_082854.jpg
언니들에 사랑을 한몸에 받는 순둥이...
귀여운 내동생이라며 막내 동생곁을 떠나지
않으려는 큰딸과 작은딸...
20180523_152215.jpg
속싸게로 돌돌 말아 놓으면 이리 발로차서
운동을 하고 있더라구요~ㅎ
한시도 눈을 뗄수 없는 순둥이 덕분에
시간 가는줄 모르고 지내네요..

이젠 가족들을 위해 저녁준비를 해야할 시간..
참 하루도 이리 빠를수가..
저녁준비하러 전 이만 뿅~♡

스팀잇 이웃님들 즐겁고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Sort:  

아가가 웃는 모습에 힘든것도 사라질거같아요~
웃는게 넘이쁘네요 +..+

에고^^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snslek님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우리 순둥이 누나를워해 풀봇!
수평적인 사랑을 잘 유지하 주실거죠?
카페모카님. 탈자 났떠용ㅎ

타타님 감사합니다^^
수평적인 사랑을 잘유지 하도록 앞으로
더욱 노력해야 겠죠 ㅎ
편안하고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웃는 아가 모습 넘 이뻐요 ㅎㅎ
힘드셔서 어째요.....
조카태어나고 한달을 집에와 있었는데 진짜 그렇더라구요..잘자고 하다가 어느순간 돌변 ㅎ
내려놓으면 울고 ㅋ
많이 힘드시고 피곤하시지만 저렇게 예쁘게 웃는 모습보면 힘이나는거죠 ㅋ

넹^^감사합니다...
힘내서 오늘도 화이팅이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벌써 통잠을 자주면 신생아가 아니죠~!! ㅎㅎ
우리 순둥이도 순둥이가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있네요~!! ㅎㅎ
손목 아프시다는 얘기에 저녁은 어찌 준비하시나.. 걱정되네요ㅠㅠ

넹^^그쵸 ㅎㅎㅎ
그래도 순둥이길 바라는 엄마 마음 ㅎ
즐거운 하루되세요^-^

순둥인 예뻐해주는 누나가 둘이나 있어 좋겠네요^^ ㅎㅎ
순둥아~ 아프지말고 잠도 잘자고, 무럭무럭 자라렴~

예뻐해주는 누나no 언니 ㅎㅎㅎ
순둥이는 여자에요 ㅎㅎ
독거님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아가 넘 이뻐요^^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세상에나 너무 사랑스럽네요~~ ^^ 순둥이는 이쁜 누나들 사랑 듬뿍 받아서 너무 좋겠어요~~~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순산축하드려요^^ 저희 애는 지금 5개월됐는데 벌써 신생아때가 기억이 잘안나네요

집에와 좋아서 그런가봐요~
그래두 순둥아 엄마를 위해 잘자야한다~ ㅎㅎ
수면부족이 젤 힘들어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805.28
ETH 2912.27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