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지금부터 쓰는 육아일기

in #kr7 years ago (edited)

저도 생각보다 육아일기를 쓰기가 힘들더라구요~^^
첫아이때는육아일기를 나름 정성껏 해줬지만
둘째가 태어나고 육아일기한줄써주지 못했네요..
앞으로 태어날 셋째는 자신이 없고요 ㅠ
아이들에 대한 기록은 하나하나 기록한다는건 참 소중한데
해주지 못해 미안한감이 드는 밤입니다~ㅎ
좋은 글잘보고 갈께요~

Sort:  

앞으로 태어날 셋째~오 대단하세요^^
댓글 보팅드립니다^^
그리고 셋째 축히드려요~

홀릭7님 축하인사에 보팅까지 감사합니다^^

ㅎㅎ 역시 셋째는 기록 남기는게 더 힘이드는듯 하네요 저도 올 5월이면 셋째가 나오는데 첫째 둘째와는 다르게 와이프 배가 불러오는것도 어찌나 빠르게 시간이 지나가는지 그래도 태어나면 얼마나 사랑스러울지 기다려 지네요 지나가면 남는게 사진 뿐이니 시간 될때마다 저는 사진으로 남겨야 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949.09
ETH 2223.84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