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잇 상상력 릴레이>>>> 스팀잇 캐릭터 상품화 & kr-Event 테그 활성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afemocha 에요.
스티잇 상상력 릴레이, 스팀잇 캐릭터 상품화/ kr-Event 테그 활성화

스팀잇 상상력 릴레이??
@successtrainer님께서 시작하신 상상력 릴레이가
@jiahn님< @chocomint님 으로 이어져 다음 바통을 저를 넘겨 주셨더라구요~
저를 지목해주신 @chocomint님께 감사드리며, 멋진 상상력 릴레이를
시작하게해주신 @successtrainer님께 또한 감사드려요~.

그런데 스팀잇 상상력릴레이 저에게는 참 어렵고 고민되는 숙제네요???
다른분들의 상상력 릴레이를 들어가보니 와~우 멋진 생각들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고민 고민끝에 저도 저만의 스팀잇 상상력 릴레리를 펼쳐볼까해요~

저는 두아이의 엄마이자 평범한 주부에요
그러기에 제 삶에서 아이들을 빼놓을수 없게 되죠
그래서 전 스팀잇과 아이들을 접목시켜 상상해 보았어요..

요즘 부모님들은 아이들이 원하는건 다들 해주려고 애를쓰시죠.
전에 TV에서 보니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사주기 위해 새벽부터
마트 문이 열릴때까지 줄을서 사는 모습을 보았어요.
인기 캐릭터는 사고 싶어도 물건이 없어 살수 없는 경우도 있구요

그래서 두가지 상상력릴레이를 해보았습니다..

첫번째 상상력릴레이는~~ 스팀잇 캐릭터 상품화

뽀로로나 피카츄처럼 인기 캐릭터를 잘만들어 상품화시키면 돈방석을 앉죠
그래서 스팀잇 인기 캐릭터를 만들어 홍보도 하고 판매도하면서 상품화하는
방법을 생각해 보았어요
스팀잇 캐릭터가 많이 알려지면 스팀잇 홍보에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스팀잉.스팀앙 캐릭터 인형- 일단 캐릭터는 고래로 한번 잡아 보았어요


상품의 컬러를 다양화하여 만들면 좋을꺼 같아요.


아이들의 인기상품이죠 뽀통령 뽀로로와 친구들


아이들이 있는 부모라면 한번쯤 가보는곳 캐릭터 키즈카폐

스팀잇 캐릭터들을 만들어 스팀잇 키즈카페를 만들면 어떨지
생각해 보았어요~^^
비용은 스팀달러로 결제할수 있구요
그러다보면 스팀잇도 더욱 활성화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두번째 상상력 릴레이는~~ kr-Event 테그 활성화

kr-Event 는 스팀잇 처음하시는 뉴비들이나 보팅을 좀더 받기를
원하시는분들은 스팀잇을 하다 Event 를 눈여겨 보게되죠
요즘 팔로우 이벤트나 여러이벤트가 점점 늘고 있는데 하나의
kr-Event 테그를 만들어 쉽고 편하게 참여하도록 하면 어떨지
상상해 봅니다~

스팀잇 상상력 릴레이 덕분에 잠시동안 즐거운 상상을 해보네요^^
멋진 상상력 릴레이를 시작하게 해주신 @successtrainer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바통을 받으실분의 재미있는 상상 기대해 봅니다~

다음 분은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해주시는 @munkihun님과
즐거운 포스팅을 해주시는 @kimhyeran님 으로 지목해요~
그럼 @munkihun님과 @kimhyeran 님 스티잇 상상력 마음껏
펼쳐주세요~^^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제가 릴레이를 이어 받았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뭐를 써야 할지 벌써 막막하지만, 잘 생각해서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참신한 아이디어입니다!

한번 생각해 보았는데 그렇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이벤트테그-좋군요! 멋진 아이디어입니다. 카페모카님은 팔로였는데도 서로 왕래가 없었군요. 이제 더 자주 뵐랍니다.ㅎ 보팅 올렸고요.

에고^^ 그렇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으니 자주찾아뵐때요~ㅋ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네! 오늘 주말이니 함 들리세요.^^ 콩국수 말아놓을게요.

ㅋㅋㅋㅋㅋ넹^^

오 캐릭터 상품화라니~!! 이제 곧 현실이 될거 같아요~ 산업이 성장할때 캐릭터 판매도 빼놓을 수 없는일이거든요 ㅎㅎ 정말 좋은 의견인듯 합니다~!


<스팀잇 상상력 릴레이>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릴레이 글은 제가 풀보팅합니다:)
@cafemocha 님의 고견은 추후 작성할 스팀잇 상상력 (중간)최종 결과서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넹^^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상상력 릴레이 덕분에 스팀잇에 더욱 애정이 생긴거 같아 좋아요~
좋은기회 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Congratulations @cafemoch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우아멋진 아이디신거같아요
스팀잇 케릭터용품 아이들이 많이 좋아할거같은데요
이벤트 태그도 유용하네요~~
수고하셨어요~^^*감사합니다~

넹^^ 좋은 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잇 인형! 귀엽네요ㅎㅎ 저에게바톤을 넘겨주시다니ㅎㅎ감사하기도하고 뭘할까벌써부터 고민이막되요ㅎㅎ 잘생각해서 릴레이 이어가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929.80
ETH 2371.6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