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geul님 을 쓰담쓰담해 주세요 (@sochul님 쓰담쓰담 이벤트 응모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afemocha에요

@sochul님 께서 진행하신 [당신의 선행을 알려주세요~]
2017년 마지막 이벤트
https://steemit.com/kr-sseudamsseudam/@sochul/47awhz-2017

이벤트는 종료되었지만 진행된 모든 글을 다읽어본 저는 @hangeul님을
쓰담쓰담 안할수가 없어 글을 써봅니다..
모든 분들이 참좋은일 칭찬받을일 많이 하셨어요..
다시한번 스팀잇안에는 좋은 분들이 많으신거 같아 흐뭇하네요..

그중에 저는 @hangeul님 글을 읽으며 생과사를 오가는 급박한
상황에서 침착하게 대처하신 @hangeul님께 박수를 보내드리고 싶어요..
충분히 쓰담쓰담해드리고 싶네요..
그래서 저는 @hangeul님을 추천을 합니다..

저라면 심폐소생술 아무리 알고 있다해도 그 급박한 상황에서 지켜보고만
있었을꺼 같아요..
하지만 @hangeul님은 용기있게 실습한 내용을 이용하여 한생명을
살리려는 그용기에 진심 박수를 보내드려요^^
이글을 읽으면서 언제 일어날지 모르는 상황에 대처해 저도 심폐소생술을
배워놓고 싶다고 느꼈습니다..
어딜가 배워야 하나??

좋은글 잘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_^

[쓰담쓰담?]심폐소생술로 한 사람의 생명을 살린 것 같습니다.
https://steemit.com/kr/@hangeul/4463dj

Sort:  

카페모카님 ^^
@hangeul님은.. @cafemocha님과 함께 이미 선정하였습니다. ^^

넹^^ @hangeul님 글보고 좋아 저도 추천해도 되는줄 알고 써보았네요 ㅎ
@sochul님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_^

읽고 저도 많이 배우고 용기를 얻었었네요 ^^ 좋은 글을 널리 알려 주심에 고맙습니다.

넹^^ 그렇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41.88
ETH 3457.2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