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닥콩닥 셋째딸을 만나고 왔어요♡ (태명-순둥이)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afemocha에요..

오늘은 뱃속에 아가 순둥이를 만나고 왔어요~^^
21주된 태명은 순둥이에요.. 성별은 공주님~
지난검사이후 한달만에 만났는데 콩닥콩닥 심장도
잘뛰고 건강히 잘자라고 있더라구요..♡
image

큰딸은 낳고 둘째딸 이번이 셋째딸 어느덧
결혼 9년차에 다둥이 엄마가되었네요..
결혼전에는 한명만 낳아 잘키우자라고 생각했는데
첫아이가 생긴후 4년후 둘째가 태어났어요..
그래 혼자는 외로워 둘은 있어야지 라고 둘째의
탄생이 행복했어요..

그후 4년후 예상치못한 순둥이와 만나게 됐어요..
처음에는 당황스럽고 셋을 어찌 키워야하는
부담감에 그리 반갑지 않았던게 사실이였어요~
하지만 점점 뱃속에서 커가는 순둥이의 태동에
지금은 새로운 만남에 기대와 이아이는 어떨지
궁금함에 빨리 만나보고 싶어지더라구요~^^
image
건강하게 자라는 모습에 오늘도 엄마미소 절로
나오네요~^^
image
첫아이는 군산에서 낳고 둘째에이어 셋째도
이병원에서 반갑게 만나겠죠~
image
3번째 같게되는 출산수첩 볼때마다 늘새로운거
같아요.. 임산부의 필수품 산모수첩~
image
21주에 들어가니 이제 철분제를 먹어야 할때가
왔네요.. 보건소에 들려 철분제5상자를 받아 왔어요..
첫아이와 다르게 요즘은 나라에서 지원도 많이
해주고 출산전에는 무상으로 진료받다보니
큰부담은 없어 좋은거 같아요...
image
엄마병원 다녀오라고 큰딸이 동생을 보며 집에서
집을 봐주네요..
언제이리커서 의젓한행동을 하는지 예쁜 딸들에게
던킨도너츠에들려 맛난도너츠도 구입했어요..
image
얘들아 엄마왔다~!!
큰딸 오자마자 도너츠와 엄마를 반기기 보다 순둥이
순첩을 먼저 뺐어가 보더라구요..
큰언니라고 동생을 엄청 기다리더라구요...

5월에 만날 순둥이를 온가족이 이리 기다리는걸
순둥이는 알까요~♡
5월에 만나자 순둥아~♡♡♡

Sort:  

어맛 축하드려요^^ 오랜만에 와보았네요~~ 건강조심하시고 ^^ 이쁜딸 보고싶네용^^

감사합니다~^^ 자주 뵈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축하드립니다 ! ^^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아공 셋째 축하 드립니다. ^^
얼굴 한쪽 가리고 있는거 왜케 귀엽나용. ㅎㅎㅎㅎ
5월에는 좀더 북적북적 해지겠네요.^^

행복한 하루 되셔요 카페모카님 ★

러브님 감사합니다^^
정말 5월이면 정신없어 질꺼 같아요 ㅎㅎ
즐거운 주말되세요~

아 카페모카님! ㅜㅜ 셋째 순둥이 만나고 오셨군요.
카페모카님도 순둥이도 꼭! 계속 건강 유지하셨어며누좋겠습니다! 추운 겨울인데, 감기도 조심하시고
5월에 스팀잇에서도 건강한 순둥이 만날 날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ㅎㅎ

넹^^ 드미님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와 정말 축하드립니다 ~ 아이를 보고오는 설레임이란 정말 말로 표현이 안되죠 ~
저도 세째를 가지려고 노력을 했으나 안 생겨서 많이 아쉬웠답니다. 흑

넹^^ 매번 느끼지만 참 말로 표현할수가 없네요 ㅎ
주변에 보니 노력할때는 생기지 않았는데 마음을 비우니 생겼다는분
여러명 보았어요 아직 늦지 않았으니 예쁜 천사를 기다려보세요^^

오 축하드립니다. 국가에서 상줘야할듯.. 셋째라니..... 그것도 딸이라니...ㅠㅠ 부럽네요

감사합니다^^ 셋째로 딸어떠신가요~??ㅎ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딸이라는 보장만있다면 도전!!입니다만. 전 아들만 넷인 집의 막내라 두렵네요 ㅋㅋㅋ

와~ 축하드립니다.

넹^^ 감사합니다~

죄송한데 ourselves 태그는 뭔가요? 제가 스팀을 너무오랜만에 해서 ㅠ

셀프보팅을 하지 않는다는 캠페인 태그에요^^

와우~~셋째!!
딸들은 평생친구라는데 친구가 셋이되었네요. 축하드려요^^

넹^^ 감사합니다~

태아사진은 볼 때마다 경이롭고 신비로와요.. 축하합니다.~~!!

그러게요^^ 저도 3번째인데 느끼는 감정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414.30
ETH 2295.54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