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냥 생각 2 <관계의 지속>

in #kr7 years ago

아이슬란드 !! 정말 가보고싶은 곳인데 기대됩니다.
관계의 지속에 관한글은 정말 공감가는 글이에요 !!
저는 상대방에게 받는 느낌을 따라가는 편입니다
3개월이든 6개월이든 연락한번 안하다가도 했을때 반갑고 편안한 내 사람 같은 느낌이 드는 사람이 있는반면 자주연락을해도 그냥 사회생활 같은느낌의 사람이 있고..남녀를 떠나 제가 좋아하고 마음에 들면 2~3번정도까지는 먼저 다가갑니다. 그랬을때 서로 통하고 마음이 맞는다는 느낌이 없으면 그냥 사회생활 일반적인 인간관계가 되는거고 .. 가장 중요한건 상대방이 느낄 수 있도록 표현하는 것 :)

Sort:  

그러고보니 저도 느낌따라가는 것 같기도 하네요. 그 느낌이 결국 진심에서 나오는 것이겠지만요 ㅎㅎ
말씀처럼 상대방이 알 수있도록 표현하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생각 말씀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5753.03
ETH 3281.8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