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해외에서 바라본 K-pop의 실제 위상과 국가 브랜딩에 관한 생각

in #kr7 years ago

아직 동남아권은 안가봤지만, 여행 다녀온 친구들이 k-pop인기 실감했다고 하네요.
거긴 진짜로 핫한가봐요 ㅋㅋㅋ아시아권 국가라 공감대 형성이 빠른 모양입니다. SNS플랫폼의 영향력도 분명 있구요.
한류가 점점 세계로 뻗어나갔으면 좋겠습니다 ㅋㅋ유럽클럽에서도 k-pop이 나오는 그날까지....

Sort:  

유럽은 아니지만 호주 음식점에서 K POP 흘러나오는 거 들은 적 있다는 ㅋㅋ
먼 일은 아닌 거 같아요 남미도 난리라고 하니까요 ㅎㅎ

호주에 남미까지....유럽이 유독 늦은건가봐요 ㅠ 동남아, 호주 또는 남미 가서 그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네요ㅎㅎ
여기도 빨리 붐이 일어났으면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169.46
ETH 2597.1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