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페이스북 페이지와 카드뉴스를 만들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facebookxsteemit.png


페이스북 페이지 steemt_kr 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페이스북이 일반 다른 매체보다 파급력이 좋고 바이럴에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좋아요만 지속적으로 박힌다면 피드에 오랫동안 노출시킬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일단, 첫 게시물로 스팀잇을 홍보하는 카드뉴스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들은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

페이지링크 : https://www.facebook.com/krsteemit

이 카드뉴스는 @minhoo와 함께 작업했습니다.




슬라이드1.PNG


슬라이드2.PNG


슬라이드3.PNG


슬라이드4.PNG




슬라이드5.PNG




슬라이드6.PNG




슬라이드7.PNG




슬라이드8.PNG



슬라이드9.PNG



슬라이드10.PNG



슬라이드11.PNG




슬라이드12.PNG




슬라이드13.PNG




슬라이드14.PNG




슬라이드15.PNG




슬라이드16.PNG




슬라이드17.PNG



슬라이드18.PNG




슬라이드19.PNG




슬라이드20.PNG




슬라이드21.PNG



슬라이드22.PNG




슬라이드23.PNG



슬라이드24.PNG




슬라이드25.PNG




슬라이드26.PNG




슬라이드27.PNG




슬라이드28.PNG




슬라이드29.PNG




슬라이드30.PNG



.
.
.
리스팀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읽어주셨으면 합니다.

앞으로 Facebook 페이지는 스팀잇 홍보와 kr 커뮤니티 글을 큐레이팅 하는 방식으로 운영할 생각입니다.

이 말고도 좋은 아이디어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Steemit will definitely replace Facebook!

와우. 일목요연하게 잘 만드셨군요. 과연 페북이 이 계정을 유지시켜줄지 의문입니다🤣 스팀잇 홍보뿐 아니라 암호화폐 인식 개선에도 도움이 될 듯합니다. 다만 저는 밥그릇 지키기 급급한 인간이라 신규 유입이 좀 천천히 이뤄지길 바랍니다-.-;

페이스북 암호화폐홍보전면금지 라는 기사를 봤습니다. 이 금지의범위가 어디까지일지, 과연 저 페이지도 해당이 될런지.. 기다려보면알겠지요. 블록체인 기술이며 스티밋의 세세한 특징까지 다 말하려니 너무 내용이 어려워지는 것 같아서 저 정도까지만 만들었습니다. 반응이 좋으면 다른 카드뉴스도 더 이어나가보겠습니다.

만약 페북이 어떤 액션을 취한다면 코인 관련 제재를 광범위하게 적용한다는 구실로 강력한 경쟁자의 싹을 자르려는 시도로 해석하렵니다ㅋㅋ 수고 많으셨어요!

아 신규 유입이 좀 천천히 이뤄지길 바라는 인식도 있었군요...
스팀잇 유저라면 모두 하나같이 더 커지길 바란다고 생각했습니다
불편한(?) 가입 절차 때문에 이 부분은 어느 정도 완화가 되지 않을까요..?!

페이스북에 스팀잇 페이지가 생기면 지인들에게 더욱 홍보하기가 좋겠네요! 활성화되길 기대하면서, 보팅하고 갑니당 :)

그쵸. 지인들이 쉽게 받아들이지 않는게 문제입니다. 그래서 페이스북에 steemit 에 올라온 좋은 글들을 올릴 예정인거구요

너무좋내요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정말 잘 만드셨네요.
스팀잇 핵심을 딱!!!!!!!!!
스팀잇 전도 할 때 딱! 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처음 시도해 본 카드뉴스인데 호응이 좋네요!
스팀잇 전도할 때 많이 사용해주시길 바라요 :)

따로 흥보하지않으셔도 되지 않을까여.

그가치를 경험한 사람들을 중심으로 퍼져 나가지 않을 까요.

경험한 사람이 저희고.. 저희가 퍼트리는 것이죠 ㅎㅎ..
어쨌든 퍼지는 것은 추천?을 기반으로 이루어지는 것이고.. 저희가 카드뉴스를 만들게 된 계기는 주변 지인들의 듣는둥 마는둥 한 반응이었으니까요!

전문가 적 솜씨로 매우 잘 만드셨네요.

많이 퍼져나가길 기대 할게요.

전문가라니.. 전혀아닙니다 ㅎㅎ 칭찬은 정말 감사합니다 ^_^

카드뉴스가 스토리라인도 너무 깔끔하고 내용이 좋네요
많은사람들이 더더욱 스팀잇을 찾아오는 계기가 되면 좋겠습니다^^
리스팀/팔로 할게요

리스팀 팔로 감사합니다 ㅎㅎ
처음 만들어 보는 카드뉴스인데 호응이 좋아서 기쁩니다!

대박! 진짜 잘 만드셨네요 :)
흥해라 스팀잇! 가즈앗!!

핳... 응원 감사합니다!!
스팀잇 가즈앗~~~ㅎㅎ

아니 이것이 그 말로만 듣던 트로이목마입니까 !
적진(?)에 광고라니 생각도 못했습니다 ㅎㅎ

생각해보니 트로이 목마가 맞네요 ㅋㅋㅋ
그냥 홍보하기 좋아서 썼는데 말이에요ㅎㅎㅎ

저커버그형님이 싫어요를 하실지도 몰라요 ㅋㅋ

저커버그가 싫어요 하면....슈퍼 고래가 다운보팅 박는 느낌이겠어요ㅋㅋㅋ ㅠ
뭐 굳이 싫어요 안하고 페이지 삭제 시킬 수도 있겠습니다만....ㅋㅋㅋㅋㅋㅋ

저커버그가 암호화폐 금지라고 한거같아서요. 통째로 날아갈수도...ㅠㅠ

ICO관련 광고를 금지 시킨 것 같네요. 예전에 한참 보이던게 요즘은 잘 안보입니다 ㅋㅋ페이지는 문제 없을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99.89
ETH 3101.8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