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소망 릴레이] 올해에 이루어졌으면 하는 3가지 소망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c1h입니다.

@minhoo 님이 2018년 소망 릴레이 다음 주자로 절 지목해주셔서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릴레이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원 3개 쓰시고, 5분 지목하신 다음, 계정 찾아가서 업봇 25% 이상으로 하나 찍으시면 됩니다 .
저는 저를 지명하신분의 명령을 따라갑니다. 뉴비를 위한 프로젝트에 참여 바랍니다.

저는 약간...변두리에서 노는 스티미언이라 이런 것 지목 당할 일이 없을 줄 알았는데요. 이렇게 또 기회가 옵니다! 제가 소개시켜줘서 저번주에 스티밋을 시작한 친구 @minhoo 가 저를 지목했습니다. 이제 지목까지 당하는거보면 정말 열심히 하고 있나봅니다 ㅎㅎ

1. 건강
이것만큼은 1순위에서 양보할 수 없네요. 항상 새해가 되면 소망 이것저것이 생각나면서도 마지막에 방점을 찍는 것은 항상 건강이었습니다. 아프면 다른 소망들이 무슨 소용이 있겠나요....진부한 소망이면서도 가장 중요한 게 아닐까 싶습니다. 더불어 저의 건강 뿐만 아니라 다른 주변인들까지 모두 잘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2017년은 별 탈 없이 보내서 고마웠고, 2018년도 잘 보낼 수 있기를 빌어 봅니다!!

2. 도전
교환학생을 마치고 돌아가 한 학기 휴학을 할 계획입니다. 그동안 구상했던 것들, 생각만 하고 실천하지 못해던 것들 하나하나 도전해 볼 생각입니다. 돌이켜보면 전 '일반적인 삶'의 둥지 속에서만 생활해 왔던 것 같습니다. 중-고등학교에서 공부 적당히 해서 대학 진학하고, 군대 갔다와서 복학하는 그런 패턴을 그대로 밟아 왔습니다. 물론, 현미경을 대고 살펴보면 특별한 일도 많았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그 굴레에서 한 번 벗어나보자는 것입니다. 작은 일이라도 제 손으로 가치를 창출해보는 일을 한 번 해보고 싶습니다. 그래서 2018년도는 기대되는 한 해 입니다.

3. 꾸준함
휴학을 하게 되면 나태해지기 딱 좋은데요...'꾸준함'을 되새기면서 저를 채찍질 하고자 합니다. 매일 영어 1문장, 1주일에 순수 공부시간 30시간 채우기, 꾸준히 글쓰기, 한 달에 한 권 책 읽기, 정기적인 운동하기 계획을 세웠습니다. 대체로 일상 생활 속에서 조금만 부지런 하면 달성할 수 있는 목표들로 만들었습니다. 6개월 동안 이 사이클을 잘 유지하면 개인적인 능력 발전 뿐만 아니라 알찬 휴학생활을 보낼 것이라 생각됩니다.


이제 제가 5분을 지목해야 하는데, 저와 소통하며 함께 발맞춰 성장하고 있는 뉴비들 위주로 지목했습니다!

첫 번째는 @yhna님입니다. 감사하게도 제 게시물에 꾸준한 관심을 표현해주셔서 가장 먼저 떠올랐습니다. 운동 관련 글과 자신의 생각을 끄적이면서 공유하시는 스티미언입니다. 특히 이분의 노가다 아저씨와 분유 는 스티밋에서 가장 인상깊었던 글입니다. 다른 분들도 읽어보시고 보팅을 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양질의 글이 묻히는게 조금 아쉽습니다. 이미 6일이 지나버린 글이라...더욱 서둘러서 한 번 읽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은 @happyvirus 님입니다. 이 분도 저와 함께 성장하고 있는 뉴비입니다. 그런데 그 성장 속도는 무서울 정도인데요...며칠 전에 저랑 같이 100 팔로워를 달성했는데 벌써 200을 코앞에 두고 있으십니다. 대단하십니다....ㅎㅎ 앞으로의 활약도 기대됩니다!

세번째 지목자는 @kimthewriter 님입니다. 스티밋에서 연재소설을 올리고 계신 작가분입니다. 좋은 글 쓰는 방법, 글 쓰기에 대한 생각 등 진지하면서도 읽었을 때 도움되는 글을 작성하십니다. 다른 분들도 많이 방문해보셨으면 좋겠네요! <어린왕자>의 구절을 따서 댓글을 달아 주신 것이 기억에 남아서 지목하게 되었습니다.

@munhwan님을 네번째로 지목하겠습니다! 어제 서로 맞팔하며 알게된 여행작가분입니다. 스티밋에 여행 이야기를 다루는 사람이 많았는데요, 전문적으로 작가활동을 하시는 분은 처음 뵙네요. 앞으로의 여행 이야기 기대해도 될 것 같습니다 :)

마지막 지목 대상자는 @leemieum 님입니다! 일상과 육아 그리고 여행을 주로 다루시는 스티미언입니다! 아무래도 육아는 제 관심사와 조금 동떨어져서...팔로우 해 놓고도 자주 찾아뵐 일이 없었는데요. 이번 기회를 빌어 한 번 인사드려야겠어요! 이 지목을 통해 소통하고 다른 육아 스티미언들과도 만나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든 어머니, 아버지를 응원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Hariston님. 지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근데 제가 벌써 이벤트 수행을 했습니다😂 다른 분을 지목해주시거나 아니면 저도 위에 네 분께 업봇 25% 지원 사격하는 걸로 대신하면 어떨까요?

으앗! Ctrl+F 로 "릴레이" 검색해서 없는 분들 지목했는데...다른 제목으로 이벤트 수행을 하셨네요 ㅠ 처음이라 조금 미숙했던 것 같습니다. 벌써 9일이나 지났는데 조금 뒷북이 아닌가 싶기도 하구요.
그냥 지목을 떠나서 제가 평소에 좋다고 생각했던 분들을 소개하는 자리로 생각할게요 ㅎㅎ 업보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이 이벤트는 음력 설날까지 쭉 갈지도 모르겠네요😂 이왕 지목해주셨으니 업보팅 지원 사격으로 참가하겠습니다. 말리셔도 제 맘대로 보팅하겠습니다😂 마침 네 분이니 25%씩 드리면 딱 100% 떨어지네요 :D

원하는 소원 모두 이뤄나가시길 빌어요^^

네네 감사합니다~! :)

올해 세가지 소원 다 이뤄지셨으면 좋겠어요:>

넵! @halibo 님도 올해 소망 이루시길 바랄게요 :)

천천히 이벤트에 참여해봐야겠네요.
양식은 참고한 다음 5명 지목하면 되겠네요~
지목해주셔서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439.79
ETH 2290.0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