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맥 TIP] 외부 모니터 연결시 맥북이 엄청 느려지는 경우

in #kr6 years ago

저는 애플워치 다른 용도보다 맥 잠금 해제가 가장 맘에 드는거 같아요. : )
지르세요. 명분 찾는건 다만 배송을 늦출뿐... 입니다. 쿨럭...

Sort:  

오옷.. 맥 잠금 해제 기능이 있는건 몰랐어요 ㅋㅋㅋ
신형 프로는 핑거프린트 인식이 전원버튼에서 되서 크게 차이는 없을것 같지만,
맥북이나 에어, 아이맥 쓰시는 분들은 진짜 편하겠네요 :)

아 그쵸.

근데 신형 프로도 예를 들면 자리에 앉아 마우스를 잡거나 키보드에 손을 올려 스페이스바를 누르거나 트랙패드를 건드리면 화면이 켜지면서 자동으로 잠금 해제가 되는데 아무래도 핑거프린트 딸깍보다 이 감성이 저는 더 좋은거 같아서요. : )

저는 Near Lock 앱을 구매해, 폰에 연동시켜뒀죠. 카페에서 폰을 들고 화장실을 가면 자동 잠금이!!! :D

헌데... 회사서 삼성 시리즈9 13인치 노트북을 지급 받아서... 맥북 프로 15인치를 들고다닐 수가 없게 됐습니다 ㅜ 너무 무겁...

... ㅜㅜ
현재 3년째 늦어지고 있습니다.
맥북을 살 때도 한 2년간 명분을 찾느라 배송이 늦어졌는데...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134.64
ETH 2467.37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