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check] 7월 27일 출석체크 긴급공지!!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출석하고 보팅받자를 기획하고. 실천하는 @bust 입니다!
스파 임대해주신 @abdullar님 감사합니다 (_ _)꾸벅

출석체크 참여인원이 많아지셔서 하루 휴식을 가져야할 것 같습니다!

아직 7.26일차 댓글 보팅도 완료되지 않은 상황입니다 흑흑..

파워상황.jpg

같은 파워로 더 나은 보상을 위해! 하루 충전 후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

기다리시는 분들도 많으셨을텐데 죄송해요 ㅠ_ㅠ !!

발전하는 bust가 되겠습니다 !!!


현재 많은분들이 좋은 아이디어를 통해서 스팀잇을 가꿔주고 계십니다
꾸준히 활동해주시는 분들을 소개하고 응원합니다!

多큐레이터

@gotoperson, @economyit님이 진행하고 계십니다.
아침타임과 밤타임 이렇게 하루에 두번 진행합니다.
자신의 포스팅이나 다른 좋은 포스팅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보상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입니다 ^^

댓글 활성화 이벤트

@hyesung님이 진행하고 계시고 자신의 포스팅에 달린 댓글 중 괜찮은 댓글을 소개해주면
포스팅 원작자와 해당 댓글 작성자 모두 보상 받는 이벤트입니다!
참여하시는 모든분들께 기본 보팅도 받을 수 있습니다^^

코리아 마켓

@seller님은 kr-market활성화를 위해 노력해주시고 계시며
좋고 저렴한 제품들 많으니 구경 해보세요 ^^
@woo7739님께선 마켓 브로커로!! 지원도 해주셔서 타이밍만 좋으면 저렴한 제품을 더 더 ~ 저렴하게(or이벤트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분들이 계시지만 모두 언급못해드리는점 죄송합니다(_ _)

모두 즐길 수 있는 스팀잇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대문.jpg

Sort:  

ㅠ_ㅠ 하루 편히 쉬세요~

네 잘쉬고있습니다^^
12시에 뵙겠습니다! ㅎ

네 bust님 항상 재 충전은 있어야 하는 법입니다. 그동안 쭉~~ 달려오셨으니 하루 푹 쉬시면서 재 충전 하시길 바랍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하루 쉬면서 충전되면 26일자 출첵 보팅도 다 해야죠!!

네 ㅎㅎ 편하게 쉬시길 바랍니다^^

재충전 하시고 돌아오세요 응원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

오늘은 글이 조금 늦게 올라왔네요..어쩐지 제가 결석을 안하는 스타일인데... 하루 빼먹은건 @bust님 탓입니다..ㅋㅋ 그나저나 많이 힘드셨던 모양이네요. 매일 글 올리는 거 정말 쉽지 않은 일입니다. 하여간 저는 2017년 7월 27일 오전 12:35 출석입니다.

ㅠ_ㅠ 칼타이밍에 올리려고는 하는데
바쁠때도 있답니다 흑흑.. 그럴땐 조금 늦게 글 올라오는거 이해좀 해주세요 ㅎㅎㅎ
오늘은 출석 안받아요!! 출석 오늘하루 문닫았습니다! ㅋㅋ

이론... 제가 멍청한 짓을... ^^

스파 충전도 하면서 버스트님도 같이 쉬어가는 타임을 가지도록 해요~
항상 달리기만 하면 금방 지치는 법이니까요~.~

네 감사합니다 ㅠ_ㅠ
응원해주시는분들이 많아서 힘이 납니다!!

매일같이 당번서시느라고 고생이많습니다
그래도 출석률이 점점 좋아지는게 참 좋네요
방전되기전에 충분하게 충전하세요~~

네! ㅎㅎ 출석 해주시는분들 늘어나는거보면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그래도 파워는 부족하기에 충전되면서 계산좀 해봐야겠어요 ^^

재충전은 필요하죠! 그동안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좋은 일 하시는 것 같아서 정말 멋지십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응원 감사히 받겠습니다 !!

하루정도 쉬어가셔도 괜찮습니다 고생이 많으십니다 힘내세요~

네 감사합니다 ~ 얼른 파워충전이 되야할텐데 말이죠 !

고생많으세요~ 항상 감사드려요!
화이팅입니다!!^^

(_ _)!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요즘 인기가 많아지셔서
힘드실텐데 하고 생각했었는데ㅋㅋㅋ
충전하고 오셔요~~~!!

댓글량이 많긴하더라구요 ㅎㅎ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691.46
ETH 3047.50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