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뮤직홀릭]왜 우리는 서로 욕을 하고 있는가?, 내가 담합 보팅러 인가?

in #kr6 years ago (edited)

제 경솔한 행동을 후회합니다.

단지 제가 진심으로 위로했던 분이 그동안 이런 방법으로 이오스를 모아오셨나 하는 실망과 분노가 제 이성을 무너뜨린것 같습니다.

뒤돌아보니 저의 실망 혹은 분노는 뮤직홀릭님이 그간 스팀잇에서 오랫동안 활동하면서 기여한 바에 비하면 너무나 사소한 감정이었을 뿐이었는데, 이런 불편한 감정을 느끼게 해드린 것이 죄송합니다.

더우기 이 글을 읽다보니 별 문제의식 없이 충분히 펀딩이라는 것에 참여할수 있었다는 생각이 들고 더더욱 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
제가 글쓰기 전에 한번만 물어보았다면 이런 오해는 없었을텐데요.

이 글을 리스팀 함으로서 사과드립니다.

해킹으로 힘들어 하시는 분을 또한번 힘들게 해 드린 점,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Sort:  

범블비님 이렇게 사과의 말씀을 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저는 사실 무척 소심한 사람입니다. 그래서 마음의 골이 깊답니다.
저는 범블비님께서 제 포스팅에 저에게 응워 댓글 달아주신 부분도 기억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사과의 말씀을 주시니 저도 @bumblebee2018님의 사과를 기쁜 마음으로 받아들이겠습니다.
저는 스팀잇이 모두들에게 좋은 터전으로 그리고 모두에게 좋은 수익을 주는 창구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이번일을 계기로 @bumblebee2018님과 제가 더 좋은 관계로 지낼 수 있길 제가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용기 보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글로만 보이는 곳이라 말한마디에 사소한 오해가 쌓이는 듯해요..
그래도 이렇게 서로 이해하셔서 다행입니다..

잘 마무리 되어서 다행입니다.
이후에도 지금처럼 스티밋에 좋은 글 올려주시길 빕니다.

후훗 훈훈하군여 ㅎ

그리고 이 블로그를 찾은 이유는 더 이상 상처가 없으려면 제 글에 다신 댓글이 지워져야 할것 같아서입니다.
해명의 뜻은 오해하신듯 하여 말씀드리면 저는 사전적인 내용 그대로 "까닭이나 내용을 풀어서 밝힘" 이라는 뜻으로 알고 썼습니다.
잘못에 대한 해명이라는 뜻이 아니었습니다.

네 잘 알겠습니다. 말씀해주신 뜻 잘 알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서로 화해하고 응원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